[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3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큰컵 로제불닭볶음면. (제공: 삼양식품)
큰컵 로제불닭볶음면. (제공: 삼양식품)

◆삼양식품 ‘로제불닭볶음면’ 출시… 국내 첫 점자 적용 제품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로제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로제불닭볶음면은 기존 로제불닭 2종(로제불닭납작당면, 로제불닭떡볶이)의 높은 인기와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따라 출시되는 제품으로 불닭, 고추, 크림이 어우러진 K-로제 소스의 꾸덕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편의점 기준 가격은 1600원이다.

로제불닭볶음면은 용기 면으로 출시되며 국내 최초로 시각장애인을 위해 점자 표기가 적용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외부에 있는 물 조절 선이 전자레인지용과 일반 조리용으로 구분돼 2개의 선으로 표시됐다. 또한 베이컨과 햄 향으로 포인트를 준 로제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 오리지널 대비 맵기를 대폭 낮췄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에서 토마토 대신 고추를 활용한 K-로제 소스가 인기를 끌어 불닭볶음면에 적용했다”며 “로제불닭볶음면을 통해 불닭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 안성탕면 한글날 한정판 패키지. (제공: 농심)
농심 안성탕면 한글날 한정판 패키지. (제공: 농심)

◆농심, 한글날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

농심이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한자로 써진 브랜드명 ‘안성탕면(安城湯麵)’이 한글로 표기됐으며 한글날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글로만 곡을 쓰고 한글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데 관심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가수 장기하의 손글씨가 적용됐다. 장기하는 자신의 산문집에서 인생 최고의 라면으로 안성탕면을 언급할 정도로 안성탕면에 대한 애착이 커 이번 작업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농심은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로고 부분이 빈 안성탕면 제품 이미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비자들이 한글로 ‘안성탕면’ 글씨를 써 꾸밀 수 있게 했다. 한글로 적은 안성탕면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안성탕면이 한글로 인쇄된 의류와 농심 럭키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글날의 특별한 의미를 나누기 위해 안성탕면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성탕면과 함께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선물하기 전용제품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출시

KGC인삼공사가 방전되는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직장인들의 한 달 워크데이를 기준으로 ‘정관장 활기력(20㎖)’을 하루에 1병씩, 총 20병으로 리패키징된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젊은 층을 겨냥해 배터리가 충전되는 패키지는 물론 패키지 내부에서 정관장 활기력을 꺼낼 때마다 하루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FUN 요소’가 결합됐다.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B, C가 배합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 시장에서 최근 3년간 연평균 265% 매출 성장을 보이며 홍삼 시장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하며 히트상품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비대면 선물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직장인의 피로감 해소를 위한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라네즈×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7일부터 굿즈 상품도 선봬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됐다.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Hey NEO! Let’s CHILLAX!)’ 콘셉트로 바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라네즈×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됐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진 모습이 위트 있게 담겼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가 일정하게 디자인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쿠션에 디자인됐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쿠션과 메종키츠네 에코백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6만 4000원대, 파우치와 함께 구매할 경우 5만 4000원대, 스마트톡 구성은 5만 1000원대로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 선봬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All about JEJU)’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제주도 장기 투숙 열풍이 지속되면서 일주일 살기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의 지난 7~8월 판매 객실 수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0배 이상 증가했다”며 “연박 문의 및 고객 니즈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장기 투숙 패키지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특전을 결합시켰다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룸 2박(도착일 1박, 출발일 1박) ▲롯데호텔 제주 28박 등으로 구성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가든뷰 패밀리 트윈룸 또는 온돌룸 중 선택 가능하며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 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호텔 제주)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 캔버스 조식 1인 10회(인룸 조식으로 변경 가능) ▲더 캔버스 디너 뷔페 1인 2회 ▲무료 세탁 서비스 1일 4피스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1인 4회 등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스탠다드 룸 30박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1회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오는 2022년 1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가격은 30박 기준으로 롯데호텔 제주 69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시티호텔 제주 27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