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0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롯데 자일리톨×BTS 스페셜 에디션. (제공: 롯데제과)
롯데 자일리톨×BTS 스페셜 에디션.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BTS’ 특별 기획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가 오는 10월 1일 ‘롯데 자일리톨×BT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각 실사가 삽입됐으며 3가지의 단체 사진이 삽입된 제품도 있다. 이번 제품은 크기가 용기 형태의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가량 커진 특별 한정판이다. 맛으로는 애플민트 맛의 오리지널과 블루베리, 자몽 맛이 섞인 퍼플믹스 2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만원이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의 출시가 내달 1일로 약 한 달 남은 시점이지만 제품 출시에 대한 정보가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공유되기 시작하자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이른 시점에 제품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롯데제과는 BTS를 전면에 내세워 더욱 적극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제공: bhc)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제공: bhc)

◆bhc, 단백질 강화한 HMR 신제품 3종 선봬

bhc가 HMR 신제품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 등 3종을 본격 출시하고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인 HMR 신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가 활용돼 단백질이 강화됐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bhc만의 매콤한 소스에 떡과 닭가슴살로 구성된 제품으로 한 팩당 단백질이 29g이다.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가 활용됐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가 개선됐으며 제품 1개당 20g의 단백질이 제공된다.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는 핫도그 빵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갔다. 닭가슴살 롤 핫도그는 닭가슴살 소시지가 크리스피한 핫도그 빵과 함께 온전히 맛볼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떡볶이와 핫도그는 bhc치킨의 노하우를 접목해 최상의 품질인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한 제품으로 일반 제품보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라며 “환절기에 꼭 필요한 것이 단백질인 만큼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이 영양 간식으로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고품질 HMR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제공: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추석맞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아낸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과 정성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 위주의 7종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8000원~1만원대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라는 한자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를 넣어 한국 전통의 멋이 담긴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의 애정 선물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세트’의 감사 선물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 소병 12개가 담겼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간식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이 필름카메라. (제공: SPC 던킨)
토이 필름카메라. (제공: SPC 던킨)

◆던킨 ‘토이 필름카메라’ 굿즈 출시… 해피 앱서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를 출시하고 오는 1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토이 필름카메라’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토이 필름카메라는 최근 ‘할매니얼’ 입맛의 유행 등 추억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작됐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필름을 감아 사용되는 다회용 카메라로 필름카메라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어린 시절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던 향수를 불러일으킨

다.

제품 색상은 필름 카메라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던킨을 대표하는 오렌지와 핑크, 블루로 구현됐다. 손목 스트랩과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알파벳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해피 앱에서 던킨의 커피 또는 음료를 포함한 던킨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필름카메라를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혜택이 적용된 1900원에 제공되는 행사다. 오는 17일부터는 사전 예약한 굿즈의 픽업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굿즈 행사가 진행된다. 단 매장에서는 던킨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필름카메라가 4900원에 제공된다.

파란색 토이카메라는 신한카드와의 협업으로 신한카드 고유 색상인 파란색이 적용돼 판매된다. 신한카드 결제 고객들에 한해 구매 가능한 특별 제품으로 오프라인 결제 시 신한FAN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토이 필름카메라’가 1900원에 판매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아날로그 매력의 필름카메라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던킨만의 토이 필름카메라를 굿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앙증맞은 사이즈와 톡톡 튀는 색깔로 개성을 더한 토이 필름카메라와 함께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 환유 밸런서&로션. (제공: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봬

LG생활건강이 귀한 산삼 전초의 풍부한 영양과 아름다움을 위한 시간의 정성을 담아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였다.

환유 밸런서&로션은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이자 불후의 명작으로 꼽히는 ‘환유’ 라인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라인의 핵심인 ‘산삼 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가 10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달여진 성분과 70여가지 한방 성분이 담겼다. 또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 있는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 성분 ‘Imperial Ginsenium(임페리얼 진세니움)’이 함유돼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환유 밸런서는 고농축감의 스킨 제형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환유 로션은 부드러운 에멀전 제형이 피부 균형을 맞춰 다음 단계 제품을 사용하기 좋은 피부 컨디션을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하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준다.

환유 라인은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지난 5~9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 전초’가 담겼다. 산삼의 뿌리 부위 외 줄기와 잎까지 산삼 전초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담겨 환유 제품에 적용됐다. 여기에 70여가지 한방성분이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이 극대화됐다.

환유 라인은 대표 크림인 ‘환유고’를 시작으로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명품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고품격 에센스 ‘환유 진액’, 고귀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앰풀 ‘환유 보액’, 동안 빛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세럼 ‘환유 본초 세럼’ 등을 선보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선보이며 마침내 환유 풀 라인이 완성됐다”며 “오랜 산삼 연구의 결실인 환유 밸런서와 로션은 기존 환유 제품과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배가해주는 산삼 풀케어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