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구딸 파리, 40주년 기념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40주년 기념 한정판. (제공: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가 담겼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지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인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으며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한정판이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리필 4종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 에디션’이 랜덤으로 숨겨져 있다.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3종.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고수 활용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 출시

순플러스(SOON+)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인 원료 ‘고수’를 성분으로 한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기후 변화와 팬데믹 등 외부 환경에 따라 삶의 패턴이 달라져 피부 고민이 커진 고객을 위한 진정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고수의 유효 성분이 추출돼 담겼다. 특히 엄격하게 관리하는 스마트 팜에서 수경재배 공법으로 깨끗하게 키운 고수만을 선별했다. 안전한 클린 원료와 처방은 물론 까다로운 5가지 주요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됐다. 피부 건조, 거칠어짐 등 대표적인 트러블을 빠르게 해결해줘 일명 ‘트러블 슈터’ ‘트러블 고수’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이 라인은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 ‘카밍 워터 에센스’ ‘수딩 젤’ 등 3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트리트먼트 앰플 드랍은 고수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가 1% 고함량 처방됐으며 고민 부위에 바르면 빠른 피부 진정과 재생 효과를 선사한다. 카밍 워터 에센스는 워터 타입으로 고수 추출물과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이 함유됐다. 수딩 젤은 고수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유익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담겨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젤 제형 크림이다.

순플러스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에서 그동안 흔히 사용하지 않던 원료인 고수를 활용해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아모레퍼시픽만의 신기술로 성분의 유효 성분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트러블 엑스퍼트 라인은 피부 고민을 처리해줄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 모델컷. (제공: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 모델컷. (제공: 에뛰드)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 출시

에뛰드가 가을 옷장의 분위기를 담은 모브와 브라운 계열의 소프트 톤 컬러들로 구성된 데일리 뮤트 음영 팔레트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출시한다.

전체적으로 온도감이 많이 높거나 튀는 색감 없이 톤에 구애받지 않는 컬러로 눈매에 음영을 더해줘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레이어링과 블렌딩이 자유로운 소프트 매트 텍스쳐와 고광택 밀착 오일 글리터 텍스쳐로 구성됐으며 특히 글리터는 빛에 따라 우아한 펄감 연출이 가능하다.

패키지 또한 옷장 모양의 오브제를 중심으로 니트 패턴 무늬가 적용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은 다양한 에뛰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며 팔레트 구매 시 전용 파우치가 증정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50㎖. (제공: 키엘)
키엘 러브스 코리아 50㎖. (제공: 키엘)

◆키엘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 수분 크림 출시

키엘이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세계 주요 국가와 도시의 문화 및 축제를 상징하는 고유한 디자인이 담겨 지역 한정으로 출시되는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는 한국의 가을과 명절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한국 가을 풍경을 대표하는 단풍과 명절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감나무, 보름달 등의 한국적인 요소와 키엘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진 특색 있는 일러스트가 담겼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은 50㎖에 4만 2000원대, 125㎖에 8만원대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1년 연속 대한민국 No. 1 수분 크림 자리를 지키며 2배 더 촉촉한 깊은 보습으로 속 건조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또한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주는 동시에 55% 빠르게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제공: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제공: 페리페라)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출시

페리페라가 올 상반기 출시된 ‘잉크 무드 매트 틴트’의 장점을 살려 립스틱으로 개발한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을 선보였다.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퐁실한 수플레를 한 입 베어 문 듯 부드럽게 녹아드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높은 햠량의 소프트 겔 파우더가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 각질 부각 걱정 없이 가볍고 매끈하고 밀착된다.

특히 가벼운 에스테르 오일과 실리콘 오일이 함유돼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입술에 뭉침 없이 밀착된다. 블렌딩이 용이해 여러 컬러를 편하게 믹스할 수 있어 손쉽게 오버립 연출 메이크업이나 블러셔로도 가능하다. 디자인도 소프트한 무광 컬러 케이스에 무드 폰트이 들어갔다.

페리페라는 총 8가지 컬러로 누디 핑크 컬러부터 피치 코랄, 모브 핑크, 칠리 브릭 등 다양하면서 소프트한 MLBB 계열들로 선보인다. 화보 속 이현은 2호 핑크따상(누디 핑크) 지수는 3호 김여주집합(뮤트 로즈) 컬러를 사용했다.

페리페라는 오는 9일까지 올리브영 올영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을 포함한 페리페라 제품이 최대 24% 할인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