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과 함께 진행하는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팝업 행사 모습. (제공: 아모레퍼시픽)
신라호텔과 함께 진행하는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팝업 행사 모습. (제공: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투숙객 및 모든 고객 대상으로

샘플증정·럭키드로우·포토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운영 기간 내 서울 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연구와 피부과학 기술이 집약된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된 앱솔루티와 비타민 C의 약 20배에 해당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입체적인 탄력을 완성하는 EGCG 파우더가 결합된 고효능 앰플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차원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어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 고객 만족도 1위의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이다.

서울 신라호텔 3층 오키드 룸에서 진행되는 타임 레스폰스 럭셔리 부티크는 타임 레스폰스 라인의 효능과 기술 그리고 럭셔리 부티크 콘셉트 공간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1세대~4세대 히스토리 전시 및 타임 레스폰스 전 라인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제품 샘플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 드로우 자판기’와 ‘포토 부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서울 신라호텔 투숙 고객 및 행사장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샘플이 증정된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앰플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 행사는 방문을 원하는 모든 고객이면 입장 가능하며 서울 신라호텔에서 오는 7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