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6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 (제공: 오리온)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 (제공: 오리온)

◆오리온, 추석맞이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 한정 출시

오리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리온 대표 견과류 과자 땅콩강정, 오징어땅콩과 인기 미니 영양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단백질바,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로 구성된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하루.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등의 문구가 담긴 ‘메시지 덮개’가 담겼다. 이번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GS슈퍼, 롯데마트 일부 점포에서 판매된다.

오리온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명절,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는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해왔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선물 주고받기 트렌트를 반영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닥터유 홈트간식’ 등을 선보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는 제품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추석의 감성을 담아 특별하게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라며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게 정(情)이 담긴 마음을 전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창고43, 2021 추석 선물세트. (제공: bhc)
창고43, 2021 추석 선물세트. (제공: bhc)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7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정성 가득한 ‘2021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이고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창고43이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최고급 품질로 구성된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하다.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살, 치마살 등 구이 고기로서 인기 있는 부위와 특수 부위를 최고급 품질로 엄선돼 구성됐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등심과 안심, 채끝 등 한우의 대표적인 구이 부위로 구성됐으며 ‘창고 스페셜 2호(2.4㎏)’는 등심을 비롯해 육즙이 진한 불고기, 깊은 맛을 내는 국거리로 구성됐다.

불고기 세트인 ’창고 후레쉬(2.4㎏)‘는 불고기와 국거리로만 구성돼 알뜰 고객을 위한 실속형 선물세트로 선보였으며 ‘창고43 양념갈비 세트(4㎏)’는 부드러운 육질에 창고43만의 특제 레시피 양념으로 깊은 맛을 내 양념갈비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로 출시됐다.

‘창고43 명품 수제 육포 세트’는 2종류로 청정 재료가 사용됐으며 고기 육질 본연의 맛을 살리고 깊은 감칠맛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송연우 bhc 직영사업부 상무는 “한우는 오랫동안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로 사랑받는데 이는 건강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담겼기 때문”이라며 “올 추석에도 정성이 담긴 창고43의 한우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아이스 송편·절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오는 7일 출시되는 아이스 송편과 아이스 절편은 추석 대표 음식 ‘송편’과 ‘절편’을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활용됐다.

총 세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 송편은 송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가 원료로 활용된 아이스크림이 각각 담겼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참깨 아이스 송편(2개), 밤 아이스 송편(1개), 고구마 아이스 송편(1개)로 총 4개로 제공된다. 아이스 절편은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백앙금 리본이 들어 있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이 담긴 제품이다. 한 박스 기본 구성은 맛별로 1개씩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 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송편세트 ▲아이스 절편&송편세트(절편 2박스, 송편1박스) ▲아이스 송편&절편세트(송편 2박스, 절편 1박스)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모든 추석 선물 세트는 색동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7~22일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추석 선물세트 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매년 큰 사랑을 받는 아이스 송편과 함께 아이스 절편도 새롭게 선보인다”며 “달콤하고 고소한 배스킨라빈스의 추석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 시즌 음료 3종. (제공: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 3종. (제공: 스타벅스)

◆스타벅스, 가을 시즌 음료·푸드·MD 출시… 2021 가을 프로모션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MD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2021 가을 프로모션을 본격 시작한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글레이즈드 폼과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 음료다. 쌉싸름한 커피 뒤에 따라오는 진한 달콤함은 산뜻한 가을맞이 기분전환에도 제격이다.

지난 2019년 가을에 선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과 성원으로 작년에 이어 올가을에도 재출시되며 3년 연속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어우러졌으며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사과 향과 홍차 맛이 어우러졌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가을 푸드로 즐기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구운 풀드 포크의 BBQ 향과 피클, 머스터드 소스의 새콤함이 특징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위에 가을빛 브라운색 크림과 보늬 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가나슈 필링과 초콜릿 칩이 매력적인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가을 시즌 푸드를 3종 출시한다.

차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MD 상품 31종도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 야외에서 쓰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414㎖)’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21 오텀 도토리 오거나이저’ 등 다채롭고 실용적인 MD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시작을 맞아 오는 7~20일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가 추가 증정되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가을 프로모션 기간 스타벅스의 지속가능성 중장기전략 ‘Better Together’ 캠페인과 함께 식물 기반 메뉴 및 고객 참여 에코 프로젝트 확대 등 고객들에게 지속가능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피에르 마리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아티스트 피에르 마리(Pierre Marie)와 특별한 만남을 통해 궁의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아 예술 작품으로 완성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피에르 마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궁중 문화의 집약체인 궁에 아트 감성이 더해졌다. 피에르 마리는 에르메스의 스카프를 다수 디자인하는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오브제를 모두 손으로 그리고 섬세하게 재구성하는 작업 방식이 특징으로 후와의 만남을 통해 궁과 궁의 건축 양식을 그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예술적인 작품을 만들어냈다. 특히 단청과 꽃담 등 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패키지에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궁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 보틀에 산과 하늘, 별, 바다가 어우러진 신비로운 궁의 모습이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지난달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이 10배 함유된 ‘자하 비첩 Complex’가 담겼다. 또 2000만건의 연구 결과와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효능 성분을 찾아내고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기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하며 이전보다 신속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 외부 요인과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는 궁중 문화와 예술을 모티브로 한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며 그 가치를 전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12번째 에디션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해 완성한 감각적이면서도 품위와 격을 갖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