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5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동서 한잔용 보리차. (제공: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출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동서식품이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ℓ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한 잔 용량의 티백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가 최적화됐다.

한잔용 보리차는 전국 할인점에서 티백 100개(120g) 기준 7300원, 티백 50개(750g) 기준 3720원, 티백 20개(30g) 기준 152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지난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는 물론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곡물차를 찾는 소비자들까지 두루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가을 동서 한잔용 보리차와 함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폴 바셋, 핼로윈 시즌 음료 4종. (제공: 매일유업)
폴 바셋, 핼로윈 시즌 음료 4종. (제공: 매일유업)

◆폴 바셋, 핼로윈 한정 펌킨 음료 출시

폴 바셋이 오는 18일부터 핼로윈 시즌을 맞아 핼로윈 음료 4종을 한정 판매하고 크라운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로윈 시즌을 맞아 호박을 소재로 한 ‘펌킨 라떼’와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 그리고 붉은 피를 연상시키는 ‘할로윈 주스’까지 3종의 신메뉴와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펌킨 식혜’ 등 총 4종의 이벤트 음료를 판매한다.

펌킨 라떼는 달콤한 호박 맛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라떼로 호박 향과 연유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 펌킨 라떼는 차갑게 즐기는 호박 음료로 밀크 아이스크림이 토핑돼 아이스크림 라떼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할로윈 주스’는 국내산 복분자와 블루베리로 만들어진 주스로 피를 연상시키는 검붉은 색감의 음료로 핼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펌킨 식혜 역시 핼로윈을 맞아 즐길 수 있는 이색 음료다. 100% 국내산 호박 농축액과 우리 쌀로 만들어진 펌킨 식혜는 은은한 호박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음료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폴 바셋은 핼로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핼로윈 기간에 크라운오더에서 멤버십 카드로 4종의 핼로윈 이벤트 음료 구매 고객에게는 크라운 2개가 추가로 적립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폴 바셋 시그니처 디저트인 에그타르트 ‘나타’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위에 핼로윈 콘셉트로 디자인된 특별한 픽이 함께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핼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핼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핼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31까지 위트 넘치는 핼로윈 콘셉트의 크렘슈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핼로윈 시즌을 맞아 ‘스푸키 할로윈(SPOOKY HALLOWEEN)’을 테마로 ‘유령’과 ‘박쥐’ 이미지가 모티브로 된 초콜릿 사인판과 종이 장식물로 유머와 즐거움이 더해졌다.

‘할로윈 바닐라 크렘슈’는 바삭한 슈 위에 올라간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 리치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펀(fun) 콘셉트 디저트다. 핼로윈 성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된 크렘슈에 날아다니는 박쥐 장식이 더해져 스푸키한 콘셉트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할로윈 초콜릿 크렘슈’는 진하고 리치한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바삭한 슈 위에 크리미한 스위스식 머랭이 올라가 호박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과 귀여운 핼로윈 유령으로 장식됐다.

이번 제품은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크렘슈 세트(2개입)’로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핼로윈을 맞아 할로윈 특유의 스푸키한 콘셉트로 재미를 더한 시즌 한정 크렘슈를 준비했다”며 “혼자서 가볍게 또는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며 핼로윈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6종. (제공: 하이트진로)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6종.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6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몬탈치노 지역에 위치한 300년 전통 와이너리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Ciacci Piccolomini d’Aragona)’의 와인 6종을 출시한다.

17세기에 몬탈치노 주교가 설립한 치아치 와이너리는 1877년에 ‘치아치’ 가문이 매입하고 1985년 당시 와이너리 관리인이었던 주세페 비앙키니에게 넘겨졌다. 주세페 비앙키니는 이후 포도원을 재정비하고 숙성실(셀라)을 새로 지으며 와이너리에 변화를 줬고 오늘날 몬탈치노 지역 최고의 와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이번에 수입되는 ‘치아치 피꼴로미니 부르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피안로쏘(Brunello di Montalcino Riserva Pianrosso)’는 이탈리아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가 100% 사용된 최상급 와인이다. 특히 해발 고도 240~360m에 위치한 ‘피안로쏘’ 포도원에서 작황이 뛰어난 해에만 생산돼 부드러우면서 섬세한 질감이 특징이며 장기 숙성이 가능하다. 국내에 60병만 수입된 2015 빈티지는 유명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에게 100점을 받았으며 지난해 최고의 와인 100선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 와인 6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신촌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제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무향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 출시

필보이드(FILLVOID)가 개인 취향의 향을 방해하지 않는 무향 베이스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냄새가 없어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등 개인 취향의 향을 그대로 돋보이게 할 수 있다. 62% 에탄올이 함유된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은 손 소독 후 15초 내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50㎖ 튜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다.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로 손 소독 후 필보이드 핸드크림으로 부족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풍부한 향까지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장미 추출물이 함유돼 손 소독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주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