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31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큐브미, 프로틴 큐브. (제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프로틴 큐브. (제공: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와 함께 ‘프로틴 큐브’ 출시

큐브미가 집콕이 계속되는 시기에 맞춰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와 함께 단백질 식사 대용식 ‘프로틴 큐브’를 출시한다.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그룹 단위의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로 4주간 4㎏ 감량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대상으로 지난해부터 진행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기획됐으며 기존 참여자들은 평균 4.08㎏의 체중감량 성과를 보였다. 해당 서비스는 4주간 10인이 하나의 그룹이 돼 온라인 메신저를 활용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이어트 코칭 전문가의 식단과 운동 코칭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파일럿으로 진행한 사내 참가자들의 후기에서 ‘함께 했기에 덜 힘들었고 지속할 수 있었다’ ‘이성, 감성, 환경을 모두 완벽하게 가이드하는 행동 변화 다이어트였다’ ‘무리한 식단과 운동이 아니었음에도 목표 감량을 성공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 등의 평가를 받았다.

지난 23일 와디즈 서포터즈 펀딩으로 먼저 선보인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1101%의 성공률을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긍정적인 지지와 기대를 모았다. 큐브미의 다이어트 위드 챌린지는 큐브미몰에서 내달 1일 공식 오픈돼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식단 및 운동 코칭, 건강한 습관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서비스와 함께 출시된 큐브미 프로틴 큐브는 단백질과 멀티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식사 대용식이다. 1포당 10g의 단백질, 멀티비타민 8종, 미네랄 3종, 멀티 식이섬유 3종 등으로 든든한 포만감과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 균형, 원활한 배변 활동까지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다. 프로틴 큐브 1포를 물이나 우유 140㎖와 섭취하면 된다. 콜라겐팝핑과 현미팝핑이 들어있다.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6종. (제공: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6종. (제공: 라카)

◆라카, 가을맞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추가 출시

라카(Laka)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시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시티 컬렉션은 ‘도시의 색(The Color of your city)’를 콘셉트로 팬데믹 이전 도시에서 보여진 자유분방함, 신비로운 빛의 색채들이 담긴 네일 폴리쉬 제품이다. 컬러는 리드믹 차콜(Rhythmic Charcoal), 메이플 레드(Maple Red), 코지 베이지(Cosy Beige), 앰버 브라운(Amber Brown), 젠틀 카키(Gentle Khaki), 듀이 퍼플(Dewy Purple) 등 총 6종으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밤이 표현됐다.

시티 컬렉션 제품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1일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에 입점될 예정이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잠시 빛을 잃은 도시의 밤이 다시 활기를 찾길 바라고 예전의 도시를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이번 시티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기존의 제품 8종에 이어 시티 컬렉션 6종까지 더해져 고객들이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제공: 메이블린 뉴욕)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제공: 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출시… ‘ITZY’ 메이크업 룩 화보 공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쿠션처럼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6.4㎖, 1만 6000원대)’ 6컬러를 출시하며 ‘ITZY’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F/W 시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편안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 잔주름 사이를 매끈하게 채워주는 소프트 포커스 젤 성분이 함유돼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된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매트한 마무리감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 상태를 편안하게 해준다. 입술에 부담이 덜 하고 보송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쉽게 블렌딩 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활용해 모던하고 도시적인 립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입체적인 3D 피그먼트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고발색을 자랑하며 쿨 레드부터 칠리 레드, 오렌지, 모브 핑크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CM01 데블 웨어 레드’ ▲핑크베이지 ‘CM07 립 온 펄스’ ▲오렌지빛 칠리 레드 ‘CM08 걸 후 룰스’ ▲오렌지 ‘CM09 레드 립 소사이어티’ ▲브릭 오렌지 ‘CM10 쿨 레벨’ ▲모브 핑크 ‘CM16 모브 꾸뛰르’ 등 총 6가지로 구성됐다.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관계자는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은 고급스러운 피그먼트와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는 비타민E가 함유돼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건조함이나 부각 없이 벨벳처럼 부드러운 겉보속촉 립을 연출해줄 제품”이라며 “답답한 날씨에서도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면서 일상 속 자연스러운 생기를 줄 수 있는 틴트로 쉽게 원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슈퍼스테이 립’ 프랜차이즈에 이어 이번 신제품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출시하며 립 카테고리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