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1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신제품 3종. (제공: BBQ)
신제품 3종. (제공: BBQ)

◆BBQ, 가을 성수기 접수할 대형 신제품 3종 출시

제너시스BBQ가 오는 22일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레트로’ 감성과 파격적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가족의 따뜻함’을 테마로 옛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해 두 가지 맛, 두 마리 치킨으로 즐길 수 있는 ‘파더’s 치킨’과 특제 간장소스로 만들어진 치킨 위에 새하얀 갈릭 후레이크가 올라가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은 ‘눈:맞은 닭’, 넓적다리살에 건강에 좋은 오징어 먹물 튀김 옷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까먹(물)치킨’ 등이다.

먼저 파더’s 치킨(두 마리)은 어릴 적 퇴근길 아버지가 사 오셨던 옛날 통닭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알싸하면서 톡 쏘는 마늘 향으로 입맛을 돋우고 코끝이 찡해지는 와사비 맛으로 밸런스를 잡아 겉바속촉,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BBQ 수제 맥주와 환상의 치맥 궁합을 자랑하는 동시에 가족이 둘러앉아 먹었던 옛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한다. 파더’s 치킨은 두 마리 2만 7000원으로 갈릭 맛, 와사비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눈:맞은 닭은 BBQ만의 특제 간장소스로 만들어진 윙과 봉으로 구성된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가 올라가 마치 눈 덮인 산을 연상시키는 인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이며 2만 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옷을 입히고 황금올리브 오일에 튀겨져 풍미 가득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또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이 더해졌다. 까먹(물)치킨은 독특한 튀김옷으로 MZ세대의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며 한 마리 2만 3000원에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리아, 2021 블랙오징어버거. (제공: 롯데GRS)
롯데리아, 2021 블랙오징어버거. (제공: 롯데GRS)

◆롯데리아, 핼로윈 맞아 ‘블랙오징어버거’ 출시

롯데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리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한정 제품 ‘블랙오징어버거’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블랙오징어버거는 과거 출시된 오징어버거와의 차별점을 표현하고자 이달 ‘핼로윈데이’를 앞두고 블랙과 레드 컬러 색감을 위해 버거 패티에는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블랙오징어 패티가 활용됐으며 매운 갈릭 소스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매장 이용 고객 대상 한정 제품 블랙오징어버거를 최근 K-드라마 열풍의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블랙오징어버거 세트 또는 블랙오징어 싱글팩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총 456개의 경품 당첨 혜택이 담긴 ‘오·버게임(오징어버거게임)’ 참가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 경품으로는 ▲1등 현금 456만원(1명) ▲2등 LG그램 노트북(2명) ▲3등 아이폰 13 (2명) ▲4등 에어팟 맥스(3명) ▲5등 삼성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6등 갤럭시 워치4 시리즈 ▲7등 닌텐도 스위치(2명) 등과 롯데호텔 상품권 및 롯데리아 모바일 상품권 등 총 456개의 경품 혜택이 담겼다.

롯데GRS 관계자는 “블랙오징어버거는 과거 선보였던 오징어버거와는 달리 핼로윈 시즌을 버거 콘셉트로 정한 메뉴로 패티 중량을 약 20% 증량해서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메뉴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갈릭 스노잉 핫도그. (제공: 매드포갈릭)
갈릭 스노잉 핫도그. (제공: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CGV와 ‘갈릭 스노잉 핫도그’ 출시

매드포갈릭(Garlic&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CGV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갈릭 스노잉 핫도그’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매드포갈릭이 CGV와 함께 약 9개월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재탄생한 갈릭 스노잉 핫도그는 매드포갈릭의 전체 판매 수량의 70%에 달하는 인기 스테디셀러인 ‘갈릭 스노잉 피자’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됐다. 100% 국내산 갈릭 플레이크, 갈릭 크림소스가 함유돼 갈릭 스노잉 피자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기존 일반 핫도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블랙 번이 더해져 한층 깊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갈릭 스노잉 핫도그는 전국 140여개 CGV 매장에서 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매장에서만 즐겼던 갈릭 스노잉 피자의 맛을 이제는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핫도그로 즐기길 바란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엔제리너스×페기 구 콜라보 MD. (제공: 롯데GRS)
엔제리너스×페기 구 콜라보 MD. (제공: 롯데GRS)

◆엔제리너스, 문화·패션 아이콘 ‘페기 구’ 콜라보 MD 출시

엔제리너스가 유명 DJ,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이자 문화·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페기 구(Peggy Gou)’와 콜라보한 MD 용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엔제리너스와 아티스트 페기 구가 함께한 MD 용품은 롯데뮤지엄에서 전시 중인 ‘dreamer 3:45am’와 연계해 진행됐다.

엔제리너스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페기 구의 ‘꿈’을 주제로 표현한 아트워크가 활용돼 MD 상품(▲머그컵 2종 ▲텀블러 2종 ▲실리콘 런치박스)이 제작됐으며 ‘롯데뮤지엄 굿즈 스토어’뿐 아니라 엔제리너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 MD 상품을 출시해 문화와 예술에 대한 간접적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지향하는 긍정적 메시지를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협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제공: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제공: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출시…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 선봬

메이크온(make ON)이 누구나 집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체험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피부 관리의 핵심인 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1000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린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도 제공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담긴 화장수를 모공 크기의 미립자로 쪼개 피부에 고르게 뿌리고 피부가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도록 돕는다. 피부 기초 수분량과 탄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자기 중량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강력한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이 97.6% 함유됐다. 고품질 동결건조 제형으로 엄선한 두 가지 수분·보습 성분으로만 구성돼 필요할 때 녹여 신선하게 쓸 수 있다.

뷰티 기기인 만큼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게끔 신경 썼다. 물통은 피부에 닿는 물을 담으므로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삶을 수 있는 재질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접촉하는 형태가 아니라 누구나 편안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부드러운 곡선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군더더기 없게 디자인해 집안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