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빌리프×VDL 비건 메이크업.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VDL 비건 메이크업.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VDL 비건 메이크업’ 3종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와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난 ‘빌리프×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에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이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 출시

아이오페가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지난 1일 출시했다.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는 ‘스킨 쉴드(Skin Shield)’ 기술이 적용돼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비타민E와 페룰산도 함유돼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한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 출원한 ‘포스트-온(Post-on)’ 성분도 사용됐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여성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출시

프리메라가 여성의 시크릿존을 산뜻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청결제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 제품을 선보인다.

Y존 피부는 일반 피부와 달리 피부 장벽이 거의 없는 곳이어서 외부 유해 요소에 방어력이 취약하다. 이런 연약한 부위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며 섬세한 세정이 필요하다. 신제품 후리 앤 후리 소프트 폼은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줄였으며 프리메라의 그린-락 배리어 시스템으로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특허받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한 Y존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씨트릭애씨드로 여성의 약산성 pH 4.5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소이빈 세라마이드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피부 보습 성분인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세정을 돕는다.

이 제품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Y존 3대 고민인 분비물, 냄새, 피부 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를 확인했다. 산부인과 전문의 피부 적합성 테스트에서 ‘아주 좋음’으로 통과됐고 외음부 자극 대체 테스트를 거쳤으며 냄새 제거 및 브라이트닝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더불어 11-FREE 클린 포뮬러에 Low Allergen 제품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에서는 이번 제품 패키지에 PCR(Post-Consumer Recylced) PET 용기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데 노력했다. 쉽게 떼지는 스티커 라벨로 재활용을 손쉽게 했으며 재활용에 좋은 콩기름 잉크와 FSC 인증 지류를 사용해 지속가능성 요소를 담았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제공: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정식 출시

이니스프리가 카페 노티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선 론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

지난달 28일 자사 채널을 통해 선보인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이 정식 출시돼 8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이니스프리가 입점된 모든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정식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되며 에디션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타월’을 오는 6일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보송한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의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 디자인이 담겨 패키지 디자인이 완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또한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아울러 이달부터 9월까지 두 달 동안 이니스프리 그린 카페 일부 매장과 카페 노티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녹차 우유 생크림 도넛’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등에서만 ‘한정판 녹차 우유 생크림 도넛’과 카페 노티드 시그니처 3종 도넛 구매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올여름 뷰티와 F&B 각 업계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카페 노티드의 만남으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이 상품을 바르는 즐거움을 넘어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 경험하는 즐거움을 아우르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카페 노티드 에디션으로 차별화된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 (제공: 뉴스킨)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 (제공: 뉴스킨)

◆뉴스킨, 한정판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 출시

뉴스킨 코리아가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보습력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티 로즈(Tea Rose)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 생기가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혁신적인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입술 본연의 질감뿐 아니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까지 살려준다. 또한 첫 발색 그대로 밀착돼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는 지난 2월 정식 출시 당시 가장 인기 있던 컬러인 ‘버블리’와 ‘골 게터’로 구성됐다. 비비드 핑크 컬러인 ‘버블리’와 코랄 컬러인 ‘골 게터’로 얼굴 톤을 화사하게 살릴 수 있는 색감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뉴스킨 코리아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방영하는 ‘뉴톡쇼핑 라이브’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독특한 포뮬러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올여름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베스트 컬러로 구성한 한정판 썸머 패키지로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의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