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상상초월’ 포스터. (제공: GS리테일)
‘GS 상상초월’ 포스터. (제공: GS리테일)

 

편의점·홈쇼핑·수퍼 등 통합 GS리테일

전 유통 참여로 하반기 최대 쇼핑행사

‘키티버니포니’ 콜라보 보온병 굿즈도

3만 6000개 한정 증정 이벤트 진행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통합 GS리테일의 모든 유통채널이 한데 뭉쳐 10월 한 달간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랄라블라 등 총 5개 유통 채널이 총출동한다.

올해 상상초월은 통합 GS리테일을 기념해 더욱 막강한 혜택으로 준비됐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던 최대 쇼핑 행사로 GS리테일 통합 법인이 출범함에 따라 전 유통채널이 참여하게 됐다.

GS25에서는 약 1000여개 행사상품이 준비돼 ‘1+1’ ‘2+1’ ‘덤 증정’ 등 고객 이벤트가 한 달간 진행된다. 또한 10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미니언즈 몬스터’ 콜라보레이션 행사상품 구매 시 캐릭터 담요가 증정된다.

GS리테일의 간편 결제 시스템인 ‘GS페이’로 결제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있다. GS25에서는 명품 백, 한정판 스니커즈 등 다양한 경품 약 5000개가 준비됐다. GS페이로 3000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와 별도로 GS페이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이 GS&POINT로 페이백된다.

GS샵에서는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상품을 총 3회, 3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가 증정된다. 또한 상상초월이 시작되는 첫날인 10월 1일 단 하루에 ‘딜데이’ 이벤트가 개최돼 해당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3%, 카드 할인 7% 등 총 20% 할인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에 GS페이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페이백받을 수 있다.

GS더프레시에서는 매주 새로운 시즌 대표 상품이 선정돼 선보이며 이를 GS페이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GS프레시몰에서도 ‘1+1’ 또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더불어 매일 다양한 채소가 ‘100원’ 핫딜로 판매된다. GS페이로 4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점 리워즈가 지급된다. 랄라블라에서는 가을맞이 추천 아이템이 선정돼 특가로 준비됐다.

기티버니포니 콜라보 보온병. (제공: GS리테일)
기티버니포니 콜라보 보온병. (제공: GS리테일)

올해 상상초월은 통합 GS리테일이 진행하는 쇼핑 축제인 만큼 모든 고객층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공통 굿즈가 준비됐다. MZ세대 사이에서 팬층이 두터운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한 보온병 총 3만 6000개가 마련돼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가 반영됐다.

해당 굿즈는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10월 한 달 동안 GS페이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GS페이로 단 1건만 결제해도 응모 가능하며 ‘더팝’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유통 채널별로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별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GS리테일 모바일 앱인 ‘더팝’에서는 이벤트 대상 상품을 3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가 증정되며 총 5개를 모을 경우 굿즈에 당첨된다. MZ세대를 위해 만들어진 PB브랜드 ‘갓생기획’ SNS에 댓글 및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도 해당된다.

이 외 GS더프레시 및 GS프레시몰은 각각 행사 상품, 1회 1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굿즈가 제공된다. 랄라블라에서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후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