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6일 뷰티·식품업계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산펠레그리노’ 특별팩.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산펠레그리노’ 특별팩.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콜라겐 칵테일 ‘특별팩’ 한정 출시… 라방으로 판매 시작

바이탈뷰티가 마시는 콜라겐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여름 한정 특별팩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더위에 지친 일상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콜라겐 칵테일’이라는 특별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한여름 더위마저 잊게 만들 이번 ‘슈퍼콜라겐 에센스×산펠레그리노’ 특별팩은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입과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4입, 한정판 쿨링백으로 구성됐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액상형 콜라겐으로 몸에 빠르게 흡수되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콜라겐 특유의 비린취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과 피부 보습, 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4월 리뉴얼 론칭 이후 전년 동기 대비 100% 성장세를 보이며 3개월 만에 15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특별팩은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며 방송 시간 내 주문 시 론칭 기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피부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슈퍼콜라겐 칵테일로 더 시원하고 맛있게 즐기며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 있다”며 “쉽고 간편한 이너뷰티 팁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더플레이스, 호캉스 세트. (제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호캉스 세트. (제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호캉스족 위한 호캉스세트 출시

더플레이스가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기획한 호캉스 세트를 출시했다.

실제 최근 코엑스점, 여의도IFC몰점, 광화문SFC점 등 호텔이 주변에 밀집한 일부 매장에서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호텔로 배달되는 주문량이 크게 늘었다.

호캉스 세트는 2인용으로 더플레이스 매장에서의 퀄리티 그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상가 대비 16%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집, 야외 등 언제 어디서든지 장식해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감성 전구가 무료로 증정된다.

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로 구성됐다. 샐러드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비프 머쉬룸 샐러드 중 선택 가능하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쉬림프 로제 링귀네, 가든 관자 파스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가 준비됐다.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가 있다.

호캉스 세트는 매장에서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의 배달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호캉스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더플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호캉스는 물론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에도 제격인 ‘더플 호캉스 세트’로 바캉스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착용한 아이유.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착용한 아이유.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500세트 한정판 굿즈 출시… 목걸이와 소주잔

하이트진로가 참이슬과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국내 주류와 주얼리의 협업은 업계 최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이슬방울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핑크빛 이슬방울과 로즈골드 티아라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소주잔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오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무신사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이후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서 출발했다. 아이유는 7년 동안 참이슬 최장수 모델로 활약 중이며 지난해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양사 모두 이번 굿즈 출시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 13일 아이유의 언박싱 티징 영상이 SNS에 선 공개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날 공개되는 본 영상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