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2일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이번에 출시된 딸기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 (제공: 이디야커피)
이번에 출시된 딸기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4종 출시… 베이커리 3종도

이디야커피가 오는 23일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딸기 음료 4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올여름 처음으로 선보인 생과일 음료 ‘생과일 수박주스’의 선풍적 인기에 이어 딸기를 활용한 겨울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기존 겨울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와 함께 생딸기 토핑이 올라간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음료 4종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블렌딩티 6종을 출시한 데 이어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를 선보인 점이 돋보인다.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는 히비스커스, 딸기, 복숭아 향이 입 안 가득 향긋하게 어우러지며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또한 그린루이보스, 딸기, 복숭아의 달달한 향과 함께 새콤달콤한 생딸기가 더해졌다.

음료와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딸기 베이커리 3종은 ▲생딸기 연유 브레드 ▲생딸기 와플 ▲생딸기 크로플 등이다. 생딸기 연유 브레드는 생딸기, 연유와 딸기시럽으로 마무리된 허니 브레드다. 생딸기 와플은 벨지움 와플에 생딸기가 올라가고 아이스볼과 플로팅 크림으로 풍미가 더해졌다. 생딸기 크로플은 크로플 두 장에 라운드볼, 휘핑크림과 함께 생딸기가 올라간 시즌 한정 디저트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블 적립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 신제품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 적립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1월 5일까지 스탬프 두 배 적립, 1월 12일까지는 딸기 베이커리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음료 구매 일자 기준으로 차주 월요일 멤버스 앱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그니처 딸기 메뉴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올겨울은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와 베이커리를 비롯해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딸기 신제품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강.콜 출시 이미지. (제공: 맘스터치)
버.강.콜 출시 이미지. (제공: 맘스터치)

◆맘스터치, 연말까지 푸짐한 특별 할인세트 ‘버.강.콜’ 한정 출시

맘스터치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할인세트 ‘버.강.콜’을 연말 한정 출시한다.

오는 23~31일 한정 출시되는 버.강.콜 세트는 연말을 맞아 맘스터치의 DNA인 가성비가 극대화된 세트 구성으로 올 한해 뜨거웠던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버.강.콜 세트는 두툼한 통닭다리살 패티가 담겨 ‘입찢버거’ ‘혜자버거’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는 ‘싸이버거’와 100% 닭다리살과 쫀득한 쌀떡, 매콤달콤한 케이준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케이준떡강정(S)’, 콜라 1잔으로 구성됐다. 세트 가격은 개별 구매 대비 2000원 할인된 6900원이다.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와 사이드메뉴, 음료로 구성된 특별 할인 세트로 1인 가구를 위한 푸짐한 한 끼는 물론, 가벼운 연말 홈파티 메뉴로도 부담 없다. 버거는 추가 요금 부담 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싸이플렉스버거, 치즈홀릭버거 등 인기 메뉴로도 변경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버거와 사이드메뉴, 음료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세트와 함께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오는 2022년에도 가성비 넘치는 메뉴와 다채로운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엠파이어 ‘해안식당’ 콘셉트의 신메뉴 4종. (제공: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해안식당’ 콘셉트의 신메뉴 4종. (제공: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해안식당’ 콘셉트 신메뉴 4종 출시

푸드엠파이어가 ‘해안식당’을 콘셉트로 겨울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푸드엠파이어는 올해 초 시즌 별 ‘맛(味) 식당’이 열린다는 연간 이벤트를 기획해 계절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봄에는 기력 회복을 위한 ‘육(肉)식당’, 콘셉트, 여름에는 매운 맛 메뉴로 구성된 ‘신(辛)식당’, 가을에는 고소한 풍미의 ‘치즈식당’을 운영했다.

이번 겨울에는 바다 내음 가득한 해안식당 콘셉트에 맞게 겨울 제철 해산물을 메인 재료로 활용한 건강 메뉴를 선보였다. 출시 메뉴는 ▲꼬막무침 비빔밥 반상 ▲매생이 굴국밥 ▲얼큰한 알탕 ▲홍가리비 삼색만두 칼제비 등 총 4종이다.

꼬막무침 비빔밥 반상은 매콤한 꼬막무침이 들어간 비빔밥을 취향에 따라 깻잎과 김에 싸서 즐기는 메뉴다. 꼬막 비빔밥을 먹을수록 입 안 가득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매생이 굴국밥은 고단백, 철분, 칼슘이 함유돼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매생이와 겨울 제철 굴이 활용된 메뉴다. 겨울 시즌 인기 좋은 메뉴로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칼칼한 매운 맛의 얼큰한알탕은 고소한 명태 알이 들어가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홍가리비 삼색만두 칼제비는 추운 겨울 바다 앞 식당에서 즐기는 뜨끈한 국물의 칼제비가 재현됐다. 홍가리비와 모시조개 등 해물과 삼색만두와 수제비, 칼국수가 푸짐하게 들어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