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20일까지 ‘독점가격위크’를 열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선식품 중 육류가 대표적이다. 미국 USDA 초이스 부채살, 호주산 프렌치랙·양목심을 준비했다. 신선한 수산물과 과일도 싸게 내놓는다. 완도전복과 오징어, 미역, 멸치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과일은 먼저 제스프리 골드키위와 하루 2알 그린키위를 할인가 선보인다. 14일 단 하루 동안은 고당도 스위티오·감숙왕 바나나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친환경 양파·감자, 달수 고구마를 각각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종 먹거리와 마실 거리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27일까지 홈플러스 시그니처 구운 주먹밥 2종, 두마리 닭강정, CJ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마운틴·메가볼츠와 코카콜라 토레타 아쿠아리우스 등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홈플러스는 독점가격위크 기간 동안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14일부터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만의 쇼핑 리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20만원(2명) ▲10만원(3명)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멤버특가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100매, 스탬프 2회)와 농심 안성탕면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23시 사이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신규 가입 멤버십 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 5000원 상품권과 대형마트&익스프레스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행사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홈플러스, 와인데이 맞아 ‘글로벌 와인 페스티벌’ 연다
- 홈플러스, 올해 점포인력 1000여명 채용… “‘현장에 강한 마트’ 만들 것”
- ‘마이 홈플러스 앱 오늘의 득템’ 홈플퀴즈 정답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는 11일 ‘딱 하루데이’ 행사 진행
- 홈플러스, 노들섬에 ‘밀키트 팝업식당’ 오픈
- 홈플러스, 개천절·한글날 겨냥한 ‘골든위크 특가전’ 진행
- 홈플러스, 현대차 신차 ‘캐스퍼’ 대형마트 매장에 전시
- 홈플러스, 스페인 라거 스타일 ‘산타 마리아’ 판매
- ‘시그니처 녹두전’ 홈플퀴즈 2시 정답
- 교촌치킨, ‘촌스러버 선발 대회’ 선정 결과 발표
- 홈플러스, 20일까지 ‘포도 페스티벌’ 행사 개최
- 홈플러스, 제철 과일∙수산 할인전 전개
- 홈플러스, LG전자와 함께 ‘착한 소비 기부금’ 위스타트에 전달
- 홈플러스, ‘고객 중심 상품 강화’ 파스타면 라인업 확대
- [대형마트 소식] 홈플러스, 고기 마니아 위한 ‘BBQ&스테이크 대전’ 진행 外 롯데마트
- 단계적 일상 회복 준비하는 백화점 ‘문화센타’ 오프라인 강좌 늘려
- 홈플러스,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할인대전’ 진행
- 홈플러스 “일상회복의 달, 달콤한 응원을 전하세요”
- 홈플러스, 신선한 당일배송 ‘세븐오더’ 시범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