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가 NH투자증권과 함께 생애 첫 증권 계좌를 만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 주식 300만주 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케이뱅크는 지난 9일 이사회에서 307만 6923주의 무의결권 전환주식 신주를 발행해 NH투자증권에 배정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주당 발행가는 6500원으로, 총 200억원 상당이다.
당첨 규모는 100주, 50주, 10주 각 1500여명씩을 비롯해 총 153만여명에게 최소 1주 이상의 케이뱅크 주식이 지급된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주식은 9월 15일 NH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된다.
케이뱅크 앱을 통해 NH투자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후 NH투자증권 ‘나무(NAMUH) 앱’에서 ‘주식 받기’를 클릭하면 당첨된 케이뱅크 주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식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주주사인 NH투자증권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주식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혁신 성장을 지속해 주주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누리 기자
cho2yul@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케이뱅크, IT분야 경력직 두 자릿수 채용… 자기소개서 생략
- 케이뱅크, 연 1.5% 금리 정기예금 특판 제공
- [일문일답] 토스뱅크 출격… “중저신용자 대출 44% 목표 충분히 가능”
- 가상화폐 거래소 임직원, 소속 거래소에서 거래 못 한다… 과태료 1억
- 1분기 은행권 건전성 ‘파란불’… 씨티·카카오·하나·국민銀 최상위
- 외국인, 2달 연속 한국 증시서 ‘팔자 행진’… 채권 포함 총 82억 달러 순유입
- 케이뱅크, 전직원에 스톡옵션 부여… 1조 2500억원 유상증자 완료
- ‘동학개미’로 재미 본 증권사들… “이번엔 MZ세대 주린이”
- 케이뱅크-BC카드 ‘심플카드’ 출시… 최대 12만원 혜택 제공
- 케이뱅크, 스마트폰 신용대출 출시
- 케이뱅크, 새로운 CI 공개… ‘금융 본질에 집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