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오전 첫 방송된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에서 AOA 멤버 지민은 먹는 걸 정말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는 피할 수 없다며 D-DAY 다이어트는 걸그룹도 마찬가지라며 AOA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지민은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1일 1식을 하는데 고칼로리음식을 먹는다”며 “3주 만에 6㎏을 빼곤 한다”고 전했다. 또 다른 멤버인 유나는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먹거나 아예 굶는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세 셰프’ 최현석이 등장해 함께 ‘고구마 라쟈냐’를 만들었다. 이들은 “설탕을 안 넣었는데도 이렇게 단맛을 낼 수 있구나”라며 감탄했다.
한편 ‘날씬한 도시락’은 SBS플러스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방송에는 AOA와 에이핑크가 나와 맛있게 먹고 집에서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지민 등 걸그룹 다이어트 방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그룹로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 것은 아니구나” “이제 여름인데 빨리 살 빼야지” “지민, 1일 1식 나도 도전해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프로듀사 아이유가 연기하는 신디는?… “딱이네”
- 결터남 김구라 녹인 아들 동현군의 한 마디는?… “아들 때문에 마음의 위안 얻어”
- 이서진, 최지우 여행 준비 재촉 “구박하냐. 정말 속상하다”
- 사람이 좋다 양미라, 슬픈 독백 “그나마 할 줄 아는 게 연기”
- ‘스페이스 공감’ 김준수 눈물 뚝뚝… “오늘은 나에게도 잊을 수 없는 시간”
- 프로듀사 박혁권 김종국 서기철 ‘능청남-아부왕-자랑쟁이’로 변신
- 나혼자산다 황석정, 싱글인 이유 공개… “남자들한테 달콤한 말 다 들어봤지만”
- 사람이 좋다 양미라 “과거 화보, 위약금 때문에 수술 일주일 만에 촬영”
- 이서진 최지우 ‘두근 두근’ 근접… 꽃할배들 소원 이뤄질까?
- 꽃보다 할배 최지우, 이서진과 잘 될 가능성은?… 과거 이상형 발언 화제
- ‘여왕의 꽃’ 강태오, 초집중 대본 열공 ‘동구는 무한 연습 중’
- ‘화정’ 김광규·박원상·황영희, 화기도감 3인방 등장… ‘기대만발’
-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착각 전문이면 좀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