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렌탈 4종 및
LG전자 정수기 등
신제품 할인 판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G마켓이 ‘슈퍼프라이데이’ 렌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단 하루 4종의 인기 렌탈 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이고 상품권 지급, 제휴카드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대표 렌탈 상품인 정수기 중 인기 상품이 엄선됐다. ‘쿠쿠 인스퓨어 100℃ 끓인물 정수기(CP-TS100S)’는 60개월 의무 약정 기준, 월 렌탈비 2만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과 스마일캐시를 합쳐 총 35만원 상당의 렌탈 지원금도 제공된다. 카드 할인 혜택도 있다. 롯데·하나·현대·국민·신한·우리 등 6종의 쿠쿠 제휴 카드를 이용해 렌탈비를 결제하면 실적 등 제휴 조건에 따라 최저 월 1만 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정수기(P-350N)’는 36개월 의무 약정으로 월 1만 4900원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과 30만원 상당의 스마일캐시도 제공된다. 특히 7종의 코웨이 제휴카드 이용해 렌탈비를 최대로 할인받으면 단돈 1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외 ‘웰스 비데(BN150)’는 60개월 의무약정기간 기준, 월 8900원에 선보인다. 상품권과 스마일캐시를 합쳐 11만원의 렌탈 지원금이 제공되는데 약 1년간 무료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그 외에도 렌탈비를 5종 웰스 전용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실적 적용 시 렌탈비가 모두 차감돼 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루미올라 성장판 자극기’는 의무 약정기간 48개월에 월 2만 9800원으로 제휴 카드 3종 사용 시 할인 혜택을 받으면 최저 월 1만 68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25만원이 제공되며 10만원 상당의 ‘소나 초음파 키재기’ 사은품도 증정된다.
단 3시간만 공개되는 ‘타임딜’ 상품도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LG전자 신제품 ‘자가관리형 상하좌우 정수기’를 의무 약정 기간 72개월 기준, 월 렌탈비 2만 5900원에 판매된다. 8종의 LG전자 제휴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최저 1만 2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타임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30만원과 ‘달고나 만들기 세트’ 사은품도 지급된다.
타임딜 제품을 포함,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선보이는 렌탈 상품 모두 상담만 받아도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가전 렌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렌탈 상품만을 엄선해 월 렌탈비를 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G마켓∙옥션 ‘스포츠 레저 박람회’ 오픈… 최대 69% 할인
- 오픈마켓 ‘해외구매대행’ 취소·환불 어려워… 정보 제공 부족
-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매출 전년比 17%↑
- G마켓·옥션 ‘추석성수품 할인대전’ 진행
- 뷰티업계, 추석맞이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등 ’통 큰’ 이벤트 진행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판매자 모집… 참여 조건 완화
- 위드 코로나에 ‘해외여행’ 기대감↑… G마켓, 국제선 항공권 매출 쑥
- [헬스특집] 코웨이, 정수기 ‘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타벅스 라운지’ 진행… ‘래플 라운지’ 이벤트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