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타벅스 라운지’를 포함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공: 옥션)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타벅스 라운지’를 포함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공: 옥션)

전 고객 최대 20% 캐시백

‘스타벅스’ 선착순 이벤트

자정 초특가 래플딜 공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타벅스 라운지’를 포함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5일과 9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스타벅스 라운지’에서는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이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사이트별 각각 선착순 1만명에게는 아메리카노(T) 구입 시 한 잔이 더 제공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5일과 9일 ID당 1회씩 구매 가능하다. 앞서 지난 1일 선보였던 첫 스타벅스 라운지에서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기도 했다.

스타벅스 음료 구매 시 캐시백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토피넛라떼(T)’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T)’ ‘카페라떼(T)’ ‘카페모카(T)’ 등 인기 음료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이 제공된다. 특히 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를 받을 수 있는 음료도 포함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상품별로 5일과 9일 양일 모두 ID 당 1회씩 구매 가능하며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토피넛라떼(T)와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T)는 20%, 카페라떼(T)와 카페모카(T)는 10%의 캐시백이 스마일캐시로 제공된다. 캐시백은 오는 12월 10일 일괄 지급되며 발행일로부터 6개월 이내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오픈되는 ‘래플 라운지’도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추첨식으로 당첨된 고객에게만 초특가에 상품이 판매되는 이벤트다. 이날에는 애플의 신형 스마트워치 ‘애플워치7’가 50% 할인된 24만 9500원에, 6일에는 ‘돼지고기 선물세트’가 80% 할인된 9980원에, 7일에는 ‘맥북에어 512㎇’가 63% 할인된 60만 3100원에 구매할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8일) ▲갤럭시워치 4(9일) ▲횡성한우 선물세트(10일) ▲정관장 에브리타임(11일) ▲삼성 Neo QLED TV 108㎝(12일) 등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래플 라운지 고객 반응도 뜨겁다. 행사 첫날인 지난 1일 ‘300만원 여행상품권’이 기존 판매가 대비 90% 할인된 30만원에 판매됐는데 5명 당첨 이벤트에 무려 12만명 이상이 응모했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스타벅스 및 각종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상품과 혜택은 물론 쇼핑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행사인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