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골프 박람회’ 포스터. (제공: G마켓)
‘가을 골프 박람회’ 포스터. (제공: G마켓)

골프용품·골프웨어 총집합

최대 30만원 할인쿠폰 지급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월 3일까지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 인기에 주목해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상품도 공개된다.

행사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먼저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이 제공되는데 ▲AK골프 ▲골프존 ▲한강골프 ▲아베골프 ▲다이렉트골프 ▲파인캐디 등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골프용품에 적용하면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골프웨어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캘러웨이 ▲클리브랜드 ▲애플라인드 ▲MU ▲스릭슨골프웨어 등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최대 30만원 할인의 ‘빈폴골프 20% 쿠폰’,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올포유 25% 쿠폰’도 제공된다.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날 골프의류 특가 대표 상품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캘러웨이 F/W 아우터 제안 모음’ 상품이, G마켓에서는 ‘아디다스 골프의류 특별기획’ 상품이, 옥션에서는 ‘나이키 골프 양말 특가 상품’이 파격가에 판매된다. 골프용품으로는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브리지스톤 V300 6 외 아이언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골프 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실제 G마켓에서 최근 한 달 동안 골프용품 판매량을 전년 동기와 비교한 결과 드라이버(17%), 아이언(28%), 페어웨이우드(27%), 유틸리티 우드(35%) 등 골프클럽의 판매가 증가했다. 남성 골프재킷(77%), 골프 양말(155%) 등 패션잡화도 판매가 늘었으며 여성 골프 원피스는 전년 대비 18배 이상(1730%) 더 많이 팔렸다. 옥션에서도 골프채 그립(55%), 볼마커(34%), 거리측정기(9%) 등의 필드 용품과 실외연습 장비(160%), 스윙 연습기(13%) 등의 골프 연습 용품 등 관련 상품의 판매가 지난해보다 증가했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골프용품 수요에 주목해 대규모 온라인 골프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골프를 즐기는 층도 넓어진 만큼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