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번째 영상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번째 영상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와 함께한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침내 만난 두 월드클래스, 토종효모식빵×김연경’이라는 콘셉트로 배구계의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와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등에서 특허받으며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토종효모가 활용된 파리바게뜨 식빵의 특별한 만남이 연출됐다.

파리바게뜨의 토종효모 식빵은 빵 본연의 맛과 풍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 등장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은 파리바게뜨 식빵 중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해피 앱에서 광고 영상 시청 시 ‘김연경 식빵’ 500원 혜택 또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16~30일 해피오더 앱에서 김연경 식빵을 포함해 1만원 이상 픽업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0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배구계의 전설이 된 김연경 선수와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토종효모식빵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연경 선수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완성된 이번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선보일 다양한 굿즈와 프로모션도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