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파바데이에는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오는 9월에는 추석 선물을 테마로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이 사용됐으며 풍기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된 ‘삼봤다 추석선물’ 3종(4000원 혜택)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가 담긴 ‘만월빵(3000원 혜택)’ 등의 쿠폰이 제공된다. 내달 1~5일에 사용 가능하며 파바데이 3000원 혜택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 외에도 ‘우유(200㎖)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 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추가로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과 해피 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조금 일찍 흥겨운 명절 기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