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창립 35주년 사은 행사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창립 35주년 사은 행사 이미지. (제공: 파리바게뜨)

2만원 이상 구매 시 ‘실키롤케익’ 증정

2년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전체 1위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겹경사 기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창립 35주년(10월 17일)’을 맞아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함께해 행복해 감사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가 고객들과 함께 성장한 지난 35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로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가 2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NBCI)’ 전체 1위를 달성하고 ‘2020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여러 경사가 겹친 만큼 그 의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15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2~13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워지는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실키롤 담요’가 증정된다.

실키롤 담요는 실키롤케익의 모양과 촉감을 그대로 구현한 굿즈로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돌돌 말아져 있는 담요에 커버를 씌워 고정한 후 사무실 의자나 운전석 헤드레스트에 끼우면 폭신한 목베게로, 펼치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무릎 담요로 활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파리바게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사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