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기업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 체험에서부터 수강료 할인, 간식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자녀 또는 학부모 대상 체험 및 교육 등 오프라인 행사도 다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녀와 학부모 위한 오프라인 행사

캄아일랜드 바다나무(www.badanamu.com)는 5월 10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다둥이 마라톤’에 행사 부스를 마련한다. 영유아 파닉스 제품인 바다나무를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은 물론, 액티비티북 활동 및 체험소감까지 남기면 3단계 스템프를 모두 획득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귀여운 바다나무 캐릭터와 함께 즉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다둥이 마라톤은 다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한마당 행사로 5월 10일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엠베스트(www.mbest.co.kr)는 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교육 강연회인 ‘엠베스트 학부모 교실’을 개최한다. ‘성적을 바꾸는 힘 ·2015 학생부 기재요령’을 주제로 박민근 독서치료연구소 소장과 김희윤 엠베스트 진로진학 선임연구원이 강의를 진행한다. 학부모 교실은 오는 5월 13일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9층에서 열리며, 신청은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5월 11일까지 하면 된다. 수강료는 만원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자료집과 브런치를 제공한다.

◆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하는 간식 이벤트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롯데제과와 함께 스승의 날 기념 감사 이벤트 ‘선생님 사랑해요’를 진행한다. 매년 스승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선생님 사랑해요’ 이벤트는 존경하는 선생님께 편지를 쓰면 해당 선생님께 편지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10명 이상 감사편지를 남긴 학급 중 50곳을 선발해 선생님 선물 외에도 학생들에게 롯데제과 말랑카우, 크런키 등 푸짐한 간식세트를 배달해준다. 선생님 사랑해요 이벤트는 5월 5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 캠프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장학 혜택 펑펑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2015 해외 영어캠프를 열고 수속비 면제, 동반 등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프 신청 시 수속비 10만원을 전액 면제해주는 것은 물론, 선착순 10명까지는 30만원 할인, 2명 이상 동반 등록 시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가장 좋은 자녀교육은 잠재력을 발견해주는 것이라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영국과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에서 열리며, 국가에 따라 명문 사립학교 체험, 리더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캠프는 여름방학 동안 열리며 기간은 3주에서 길게는 6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수강료 할인, 한자급수 무료 강의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과정을 등록할 경우 과목 수와 상관 없이 수강료를 50% 지원해주며, 3과목 이상 수강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에는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중 1개 강좌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교육기업들이 학생은 물론 학부모, 선생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실속 있는 체험 또는 할인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동 이벤트까지 다양하니 참여를 통해 학습 스트레스를 덜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