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버스맘 3기 모집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교육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학부모 서포터즈 스토리버스맘 3기를 12일까지 모집한다.

스토리버스맘은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교과와 연계한 신개념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초등 학부모 대상 서포터즈 모임으로 선발시 스토리버스 도서를 체험하고 평가 및 모니터링, 정보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사회는 초등 전 학년 사회, 과학 교과 내용을 국어와 음악, 미술과 연계한 융합형 학습만화다. 각 권은 우주와 지구, 가족 등 교과에서 배우는 주요 내용을 8개의 옴니버스 만화와 풍부한 사진으로 재구성해 초등학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각 만화는 아이들이 가장 집중할 수 있는 12쪽 분량이며 순서와 상관없이 좋아하는 내용부터 읽을 수 있도록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 편의 만화가 끝나면 곧바로 정보 코너가 연결되어 만화에서 익힌 지식을 정리하고 심화학습을 할 수 있다.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5권과 융합사회 15권으로 총 40권이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초등 2~6학년 학부모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4월 20일부터 11월 22일까지다. 선발된 스토리버스맘 100명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매월 2권의 스토리버스 도서를 증정하고 미션 수행에 따라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활동 수료 후에는 베스트 서포터즈도 선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