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책어린이 홈페이지 (자료제공: 좋은책어린이)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스토리버스(대표 홍범준)가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는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와 학습만화 브랜드인 스토리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도서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도서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도서 본문을 e-book 형태로 제작해 미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 공간을 마련해 책을 읽은 아이가 독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각 권 별로 ‘독후 활동지’를 제공하며 학부모 멘토링 코너에서는 심리상담센터 소장, 현직 초등학교 교사로부터 학습부터 생활지도까지 다양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좋은책어린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편된 홈페이지에 좋은책어린이 도서 서평을 남기거나 학부모 멘토링에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하며, 6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좋은책어린이 김주한 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부모님들이 보다 쉽게 도서를 검색하고 부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학부모 멘토링이나 교육 정책 정보 등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는 초등 저학년을 위한 창작 동화 ‘저학년문고’와 학습 동화 ‘신통방통 시리즈’를, 학습만화 브랜드 ‘스토리버스’는 신개념 융합교과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사회’를 출판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