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삼둥이 아빠’ 송일국과 ‘쌍둥이 아빠’ 이휘재가 첫 만남으로 화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슈퍼맨)’ 43회에서는 슈퍼맨 1주년 특집으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Ⅰ’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페셜 MC 윤종신, 박지윤, 구하라의 진행 하에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꾸며질 특집 방송에는 슈퍼맨 네 가족뿐만 아니라, 겹 쌍둥이 부모 등 방송을 통해 특급 인기를 얻었던 가족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함께한다.
이날 송일국 가족과 이휘재 가족의 첫 대면이 성사될 예정. 송일국과 이휘재는 ‘다둥이 아빠’라는 공통 분모로 동지애를 선보인다.
이휘재는 쌍둥이를 데리고 마트에 갔다가 서준이가 큰일을 보는 바람에 크게 당황했던 영상을 보고, “저 때 애들이 장염이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삼둥이 아빠 송일국은 “저는 애 셋이 동시에 장염에 걸린 적이 있어요. 똥 치우는 데 하루가 다 가더라고요”라며 고개를 가로 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맨 가족들이 총출동 하는 1주년 특집 방송은 7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3회를 통해서 공개된다.
송일국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일국, 다둥이 아빠 대단해” “송일국, 멋지다” “송일국, 다둥이 아빠들의 수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이 코믹 세레모니… “이제 아빠 놀리기까지?”
- 슈퍼맨 하루, 태양 ‘눈, 코, 입’ 개사… “언니도 너희를 좋아해” 고백
-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아들 꼼꼼이 출산 첫 공개
- 송일국 송국열차 탄생 비화 “세쌍둥이 버리고 운동갈 수 없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골반의 여왕’으로 등극 “순산 보장 다산여왕 예약?”
-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와 슈퍼맨 합류… ‘기대만발’
-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법, ‘핵심은 두부…이것이 포인트’
- 김영광 경수진 ‘아홉수 소년’ 전 다정한 ‘커플 셀카’… “무슨 사이?”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홍은희, 학생들 앞에서 유준상과의 결혼스토리 공개
- 정일우 ‘도포패션 끝판왕’ 등극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에 볼 뽀뽀 ‘수줍’
- 음악중심 블락비, 화려한 잭팟 무대 ‘카리스마 폭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