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에 출연 중인 김영광과 경수진의 다정한 셀카가 화제다.
배우 경수진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트위터에 “영광이다”라는 글과 함께 모델 겸 배우 김영광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경수진과 김영광은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이다. 특히 경수진은 김영광의 어깨에 턱을 댄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은 경수진과 김영광이 ‘아홉수 소년’에 출연하기 전 가수 브라운아이드소울 곡 ‘너를(YOU)’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찍은 것이다.
‘아홉수 소년’에서 호흡을 맞추기 전부터 인연이 있던 사이라는 점에 새삼 이목이 집중된 것.
한편 5일 방송된 ‘아홉수 소년’에서는 경수진(마세영 역)이 깜찍한 만취 연기를 선보이며 짝사랑 김영광(강진구 역)의 마음을 흔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영광 경수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영광 경수진, 뮤직비디오 한 편에 이렇게 다정해?” “김영광 경수진, 사귀는 사이 같아” “김영광 경수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법, ‘핵심은 두부…이것이 포인트’
- 슈퍼맨 송일국-이휘재, 다둥이 아빠 모였다
- 슈퍼스타K6 고나영, 섹시 댄스 ‘반전 매력’
- 아홉수 소년 경수진 만취 연기에 ‘남심 흔들~’… 꼬이는 삼각 러브라인
- 이태곤 집 공개 ‘세련+깔끔’… “백화점 아냐?”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홍은희, 학생들 앞에서 유준상과의 결혼스토리 공개
- 정일우 ‘도포패션 끝판왕’ 등극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에 볼 뽀뽀 ‘수줍’
- 음악중심 블락비, 화려한 잭팟 무대 ‘카리스마 폭발’
- 광화문 일베 먹거리 집회, SBS 김성준 “비인륜적 행위”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서재응에 질투 ‘귀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