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야경꾼 일지’ 정일우가 ‘도포패션 끝판왕’에 등극했다.
6일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 측은 이린(정일우)의 화려한 도포패션이 담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양각색 도포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이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의 도포는 극의 흐름을 따라가며 캐릭터를 살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우선 극 초반 옥색 바탕에 붉은 꽃무늬 자수가 놓여진 화려한 도포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린은 파란 원색 도포를 입기도 하고, 연분홍색 위에 진분홍색으로 자수가 놓여진 꽃도포를 입는 등 ‘조선 패셔니스타’이자 ‘풍류왕자’ 다운 다채로운 도포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7회 때는 이린의 도포가 톤 다운된 회색 빛의 도포로 바뀌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는 누명을 써 도망자 신분이 된 이린의 복장으로 그가 비밀스럽게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한층 높여주는 효과를 가져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린이 입은 도포는 마냥 다채롭고 화려한 것이 아닌 캐릭터가 처한 상황과 극중 의지까지 모두 담고 있어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도포패션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색다른 소재로 첫 방송부터 연속 10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야경꾼 일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홍은희, 학생들 앞에서 유준상과의 결혼스토리 공개
- 김영광 경수진 ‘아홉수 소년’ 전 다정한 ‘커플 셀카’… “무슨 사이?”
-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법, ‘핵심은 두부…이것이 포인트’
- 슈퍼맨 송일국-이휘재, 다둥이 아빠 모였다
- 슈퍼스타K6 고나영, 섹시 댄스 ‘반전 매력’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에 볼 뽀뽀 ‘수줍’
- 음악중심 블락비, 화려한 잭팟 무대 ‘카리스마 폭발’
- 광화문 일베 먹거리 집회, SBS 김성준 “비인륜적 행위”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서재응에 질투 ‘귀여워’
- SNL 조영남, 지드레곤 따라잡기 ‘삐딱하게’ 패러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