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아들 꼼꼼이 출산 첫 공개 (사진출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아들 ‘꼼꼼이’가 드디어 처음으로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슈퍼맨) 35회에서는 ‘No pain, No gain–고통 없이는 얻는 게 없다’ 편이 방송된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드디어 출산의 순간을 맞이한다. 이에 11시간에 달하는 출산의 고통부터 처음 아이에게 모유를 주는 기쁨까지 출산의 전 과정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11시간이 넘는 진통 끝에 무탈하게 꼼꼼이를 낳은 장윤정과 핏덩이 꼼꼼이를 만난 도경완. 장윤정이 도경완을 보자 “아기 낳을 때 꼼꼼이 놀랄까봐 소리도 못 질렀어요”라고 말해, 도경완을 눈물짓게 했다. 도경완은 장윤정과 얼굴을 맞대고 끊임없이 얼굴을 쓰다듬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첫 모유수유의 순간에도 꼼꼼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장윤정은 첫모유수유를 하는 꼼꼼이의 모습에 “너무 신기해요”라며 감격해 했고, 도경완은 ‘우리 아버지를 닮았어’라며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꼼꼼이 탄생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꼼꼼이 귀빠진날 축하’” “장윤정 씨 고생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정말 예쁜 가정 만들 것 같아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윤정 도경완 꼼꼼이 출산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눈물의 출산 현장부터 베일에 쌓여있던 꼼꼼이의 모습은 오는 13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5회에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