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유튜브 광고. (제공: 삼양식품)
불닭 유튜브 광고 이미지. (제공: 삼양식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삼양식품이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는 불닭브랜드의 유튜브 광고로 지난 9월 말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의 후속편이다. 1편에서 삼양라면에게 각성을 촉구하는 캐릭터였던 ‘불닭’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디지털 광고는 화려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형식을 빌어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의 매운 맛을 이끄는 트렌드세터인 불닭브랜드의 탄생과 나아갈 방향이 담겼다. 아울러 불닭 캐릭터와 삼양63 캐릭터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스토리를 통해 삼양식품의 DNA를 이해하도록 스토리가 구성됐다.

주인공 불닭의 목소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맡았는데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카멜레온과 같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행보가 불닭의 캐릭터와 닮아 선정했다고 삼양식품은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광고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양식품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기획전이 실시되며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고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