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원동문화재단·삼양이건장학재단과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4000만원 전달
밀양지역 소외계층에 제품 1000박스 기부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삼양식품이 연말을 맞아 삼양원동문화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과 함께 장학금 전달 및 제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인재 양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연말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삼양원동문화재단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중·고생을 대상으로 한 원동문화장학금과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유소년 지원을 위한 원동챌린지장학금을 전달했다.
원동챌린지장학금은 온라인으로 진행된 삼양식품 임직원 바자회의 수익금을 연계해 임직원과 함께했다는 의미를 더했다. 또한 삼양이건장학재단에서는 지역사회 우수 인재를 대상으로 한 이건드림장학금과 식품 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이건미래인재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연말 인재 양성 지원사업을 통해 총 4000만원의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한편 삼양식품은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밀양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삼양라면, 짱구 등 라면과 스낵 총 1000박스(1900만원 상당)를 밀양시청에 기부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과 제품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삼양식품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과 업무 협약식 진행
- [#먹거리 신상이오] 삼양식품 ‘뽀끼뽀끼크림라뽀끼’ 출시 外 KFC, 하겐다즈
- 삼양식품, 불닭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 공개
- 삼양식품 ‘2021 경남 투자기업 감사의 날’ 감사패 받아
- 삼양식품 ‘3억불 수출탑’ 수상… “K-푸드 입지·경쟁력 인정받은 결과”
- 삼양식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삼양식품 ‘평범하게 위대하게’ 대한민국 광고대상서 2개 부문 수상
- [#1 먹거리 신상이오] 삼양식품 ‘러블리핫불닭볶음면’ 출시 外 농심, 롯데푸드
- 한국 짝퉁은 중국?… 김치부터 지식재산까지 ‘베끼기 삼매경’
- 삼양그룹, 故 김상하 명예회장 1주기 온라인 추모
- 삼양식품,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 삼양식품, 준법지원인에 서정식 변호사 영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