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로고. (제공: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로고. (제공: 제너시스BBQ)

AI 면접 통한 기획·마케팅·영업·MD 등

분야서 신입 및 경력직 인재 채용 나서

25일까지 주요 채용사이트서 지원 가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BBQ가 오는 25일까지 2021 하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청년 구직자 10명 중 6명이 사실상 취업을 포기하는 등 취업 시장이 침체된 상황임을 알 수 있다. 이에 BBQ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얼어붙은 청년 취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의 미래를 이끌 인재 확보에 나섰다.

이번 채용에서 신입 부문은 ▲전략기획 ▲마케팅 ▲직영점장·매니저, 경력 부문은 ▲치킨대학 CS강사 ▲유통 영업 ▲온라인 MD ▲법무팀 등 다양한 부문에서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 상반기 공채에 이어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면접 검사가 진행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AI 면접, 2차 대면 면접 순이며 최종 합격자는 OT 및 치킨대학에서의 일정 기간 교육 수료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BBQ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전환으로 침체됐던 경제가 활성화되는 분위기에 청년 취업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미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오는 2025년에는 전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