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댓글 이벤트 포스터. (제공: BBQ)
SNS 댓글 이벤트 포스터. (제공: BBQ)

1등 ‘황금올리브치킨’ 1년 무료이용 가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BBQ가 제주맥주와 함께 선보인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Chi-eers)’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치얼스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는 랜덤으로 노출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광고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해당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300여명의 당첨자가 선정돼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먼저 1등(1명)에게는 BBQ의 ‘황금올리브치킨’ 1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BBQ 앱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며 365일 동안 하루 최대 1번 황금올리브치킨을 무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2등(100명)과 3등(200명)에게는 각각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편의점 1만원 쿠폰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출시를 기념해 ‘황금올리브치킨 1년 무료 이용권’이라는 파격적인 경품과 함께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더욱 많은 분이 BBQ치킨과 치얼스 맥주로 깊고 풍성한 맛을 내는 에일맥주와 치킨의 조합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