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에서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제공: 제너시스BBQ)
요기요에서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제공: 제너시스BBQ)

누구나 기본 6000원 할인

메뉴 총 7종에 할인 적용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BBQ가 배달 앱 ‘요기요’에서 대국민 메뉴 최대 9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누구나 기본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최대 9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메뉴는 총 7종으로 단품에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1마리·반반, 블랙페퍼 및 오리지날 양념치킨까지 총 4종이 포함돼 있다. 단품만으로 아쉽다면 황올반반+치즈볼, 핫크리스피+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크림치즈볼+레몬보이 2캔까지 인기 메뉴로 이루어진 총 3종의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계속되는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 연휴 시작과도 맞물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