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오는 11월 말까지 연금상품 신규 가입 및 유지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 및 연금저축펀드를 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거나 보유상품을 변경한 고객 중 각각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타 기관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를 국민은행으로 계좌 이전한 고객 전원에게는 BHC치킨 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DC 및 기업형IRP를 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는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총 82명을 추첨해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는 ▲세라젬 안마기 ▲삼성전자 갤럭시 Z Fold 3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삼성전자 큐브냉장고 ▲인바디 체성분 체중계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세액공제 상품으로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연금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누리 기자
cho2yul@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기준금리 인상에 은행들 예·적금 금리 잇따라 오른다
- [사회공헌특집] KB국민은행 “사회공헌에 2025억원 지원, 은행권 최대 규모”
- KB국민은행, 중기 담보 평가·심사 시스템 구축
- 거래절벽에도 신고가 속출… 집값 인상폭도 늘어
- KB국민은행, 통합 상속설계 서비스 ‘KB위대한유산’ 출시
- 5대 은행 신용대출 일제 축소… 실수요자들은 막막
- KB국민은행,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 정착 지원
- KB국민은행, 주담대·전세대출 금리 인상… 예금도 최고 0.4%p↑
- KB국민은행, ‘소비자권익강화 자문위원회’ 2기 출범
- 밑빠진 4대 공적연금에… 정부 지출 60조 육박
- 신한은행, 메타버스서 초등학생 금융교육 시행
- KB국민은행, 절세와 투자 한 번에 ‘KB더블모아예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