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디에스앤 ‘파이토코어’ 제품. (제공: 대상㈜)
대상그룹 디에스앤 ‘파이토코어’ 제품. (제공: 대상㈜)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00LABS(일공공랩스)’가 오는 5일 오전 11시 35분 ‘파이토코어’의 앵콜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 진행된 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두 달여 만에 앵콜 방송을 선보이는 것이다.

파이토코어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히비스커스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파이토콜라겐’을 주원료로 한다. 363달t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및 체내 침투율을 극대화한 파이토콜라겐은 2세대 동물콜라겐, 3세대 피쉬콜라겐에 이어 한 단계 진화한 4세대 순수 식물성 콜라겐이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팔자주름 개선 및 리프팅, 피부 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앰플세럼 3개와 앰플세럼 무료 체험 7일분 샘플로 구성된 ‘싱글 세트(10만 9000원)’와 앰플세럼 6개, 리프팅 크림 1개, 세럼과 크림 각각 무료 체험 7일분이 담긴 ‘더블 세트(19만 8000원)’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은 히비스커스에서 추출된 레드 파이토콜라겐이 94% 함유된 고농축 앰플과 항산화 시너지 세럼 베이스가 황금 비율로 적용된 고영양 세럼이다.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은 파이토콜라겐 62%와 필러 펩타이드 성분이 배합됐다.

대상그룹 디에스앤 관계자는 “파이토코어는 임상실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받은 만큼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구매하는 제품”이라며 “지난 5월 첫 판매에 완판을 기록한 만큼 2차 판매에도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