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이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의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용기내 챌린지는 제로웨이스트 실천 방법 중 하나로 음식 포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회용품·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하거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구매할 때 다회용기를 사용하자는 운동이다.
현대홈쇼핑은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되는 ‘왕톡’ TV홈쇼핑 방송에서 밀폐용기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더스텐 클래식 블루’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밀폐용기 20종(0.25L~7L)과 누름판 2개, 분리형 채반 4개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밀폐용기 바닥면이 물결처럼 굴곡진 ‘웨이브 커팅 기법’을 사용해 음식물이 바닥에 달라 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왕톡은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구매한 고객과 기존 왕톡에서 판매한 다회용기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왕톡 카페’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왕톡에서 구매한 다회용기 상품을 사용해 직접 용기내챌린지에 참여하는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거나, 왕톡 카페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글·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과 300명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000점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 왕톡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현대백화점, 환경의날 맞아 ‘현대식품관 투홈’서 자연친화 축산물 기획전 진행
- 현대백화점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친환경 경영 속도”
- 현대리바트, 리바트몰서 ‘스테이홈’ 겨냥 라이브 방송 진행
- 현대백화점그룹·롯데백화점·티몬·위메프 등 ‘백신 유급휴가’ 도입
- 현대백화점, 아삭하고 맛 좋은 ‘스리랑 양파’ 맛보세요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서 ‘국내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 사전 예약 할인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브런치박스 출시
- 현대백화점, 신선식품 전문 라방 프로그램 선봬
- 현대식품관 투홈 ‘몽탄양파볶음밥’ 선봬
- 현대백화점, 살집 두툼한 ‘완도산 전복’ 맛보세요
- 현대백화점 ‘2021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진행
- [유통분석⑥] 빅3 면세점, 1분기 ‘흑자전환’에도 웃을 수 없는 이유
- [#할인이요] 롯데온·롯데면세점, 명품 빅세일 外 홈플러스 기획전
- 현대리바트 ‘54억원 규모’ 카타르 가설공사 계약 체결
- 창립 50돌 맞은 현대百그룹… 정지선 “100년 기업으로 도약”
- 현대L&C,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업무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