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웰릭스렌탈Ⅱ 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1.3.19
KB국민 웰릭스렌탈Ⅱ 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1.3.19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19일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와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각각 ‘KB국민 웰릭스렌탈Ⅱ 카드’ 출시와 새봄 맞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KB국민 웰릭스렌탈Ⅱ 카드는 통해 웰릭스렌탈의 주방·생활가전 용품 요금을 자동 납부할 시 월 최대 1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벤트.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19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벤트.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19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벤트는 LG전자 케어솔루션과 코웨이, 하이마트의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5만 하나머니 제공 또는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웰릭스렌탈의 주방·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 7000원이 할인되는 KB국민 웰릭스렌탈Ⅱ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웰릭스렌탈의 음식물청소기와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주방·생활가전 용품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렌탈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월 최대 1만 2000원, 70만원 이상은 월 최대 1만 7000원까지다.

자동 납부 신청한 렌탈 제품이 2건 이상이면 제품들의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이란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철을 맞아 코로나19로 겨울 내 잔뜩 움츠렸던 가정과 이사, 결혼, 새학기를 앞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봄 맞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공기청정기, 건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등의 가전제품을 렌탈하면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케어솔루션과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제휴몰’에서 온라인으로 렌탈을 신청하고 하나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제품별로 1회, 최대 21만 하나머니를, 코웨이는 렌털 요금별 1회씩 최대 25만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하다. 코웨이 렌탈 제품을 이달말까지 설치가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및 존탐스리치 냄비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가전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청구할인 이벤트도 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 내 카드 혜택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일 최대 5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마음고생이 심한 요즈음 하나카드 손님이 합리적 소비를 통해 활기찬 새봄맞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