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30
하나카드는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3.30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원 할인 쿠폰’과 ‘진마켓 1·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연중 이벤트로 진행되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에서 다음 달 1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총 18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 노선 편도·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인 ‘진마켓’에서 1·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이벤트를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총 16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상시로 제공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국내·국제선 얼리버트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는 연중 이벤트로 진에어 항공권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어 반응이 매우 좋다”며 “4월에는 진마켓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