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 포스터.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1.3.22
뮤지컬 위키드 포스터.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1.3.22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에게 뮤지컬 ‘위키드’ VIP석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옥주현, 정선아, 송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는 3월 24일 오후 2시와 오는 4월 7일 오후 2시부터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위키드의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KB국민카드 포인트 15만 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행사일 전에 리브메이트를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티켓 예매와 별도 뮤지컬 위키드 MD상품인 마스크도 44% 할인된 가격에 회차별로 1000개씩 한정 판매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한 MD상품은 다음달 14일까지 블루스퀘어 내 MD부스에서 상품 교환권을 제시해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이다.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기능과 함께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가입 가능하다.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000 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