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승의날 이벤트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서 감사 카드 남기면 해당 선생님께 카드와 선물 증정
10명 이상 참여시 선생님 선물뿐 아니라 학급으로 롯데제과 간식세트도 배달
초중고 학생 누구나 참가 가능, 5월 5일까지 모집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다음달 5일까지 롯데제과와 함께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 ‘선생님 사랑해요’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생님 사랑해요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좋은책신사고가 매년 진행하는 대표 행사로 홈페이지에서 존경하는 선생님께 편지를 쓰면 해당 선생님께 편지와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5일까지로 당첨자 발표 및 선물 발송은 5월 12일이다. 초, 중,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편지를 쓰는 학생이 늘어날수록 증정하는 선물이 더욱 많아지는데 특히 10명 이상 참여한 학급 중에 50학급을 선발해 선생님께는 감사 카드 모음과 전동 안마기, 신사고 볼펜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학생들에게는 롯데제과 말랑카우, 크런키 등 푸짐한 간식세트를 배달해준다.

또한 이벤트를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에 알리면 200명을 추첨해 크런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학생들에게는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한번 더 확인하고 선생님들께는 깜짝 선물을 통해 감동을 드리기 위해 매년 스승의 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선생님 사랑해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