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태교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하이테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뮤’를 창간했다고 16일 밝혔다.
매거진 ‘뮤(MiU)’는 계간지로 발행된다. 이번에 창간한 ‘뮤’는 모터스포츠·테크토이·건축물·패션아이템 등 하이테크 관련 콘텐트를 다루고, 차별화된 레이아웃과 비주얼 위주로 구성됐다.
뮤(MiU)는 그리스 문자의 열두 번째 알파벳으로 100만분의 1m를 가리키는 길이의 단위이자 마찰계수의 기호를 나타낸다.

주요 내용은 ▲한국타이어가 참여 또는 후원하는 글로벌 모터스포츠 대회를 소개하는 ‘푸시(Push) 섹션’ ▲자동차·모터사이클·자전거·항공기·요트 등 ‘스티어(Steer) 섹션’ ▲디지털 기기․익스트림 스포츠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아이템을 다루는 ‘모티브(Motive) 섹션’으로 구성된다.
12월에 발행된 창간호에서는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스(DTM)와 한국 트랙페스티벌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기획부문 배호열 전무는 “하이테크를 최우선 가치로 표방한 사외보 ‘뮤’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고, 한국타이어의 첨단 기술력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타이어, 4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 [인사] 한국타이어, 2014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 한국타이어, 벤츠 C200 고객감사 이벤트… 총 1500명 경품 증정
- 금호타이어 ‘고객 추천 기업’ 6년 연속 1위
- 금호타이어, 핑크리본캠페인 기부금 1억원 전달
- 금호타이어, 요코하마 타이어와 손잡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
- 금호타이어 ‘장타소녀’ 골퍼 장하나 후원
- [천지매거진] 거문도 사건… 일제 강점기의 시작을 알리다
- 한국타이어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10억 5천만원 전달
- 금호타이어, 국내 업계 최초 ‘실란트 타이어’ 출시
- 금호타이어, 설맞이 감사 이벤트
- 금호타이어, 2014년 협력사 윤리경영 간담회 실시
- 금호타이어, 독일 iF 디자인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