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스페셜쇼 티켓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이디야커피)
‘내일은 국민가수’ 스페셜쇼 티켓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이디야커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한국인의 커피 사랑은 세계적이다. 원두 수입량은 지난해 17만 6000t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한국인의 일 중독이 커피를 부르는 요인으로도 해석된다. 현대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2018년 기준, 성인 1인당 매년 353잔의 커피를 마신다. 27일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질 수 없는 커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자 한다.

◆이디야커피 ‘내일은 국민가수’ 스페셜쇼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올 한 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스페셜쇼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멤버스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내달 5일까지 딸기 신제품 4종(딸기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중 5잔 이상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9명에게 스페셜쇼 방청 티켓이 2매씩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이디야멤버스 및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글로벌 K-POP 스타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는 첫 방송부터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종합 1위를 차지하며 국민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지난 23일은 최고 시청률 18.8%를 기록하며 1대 국민가수 탄생과 함께 종영했다. 스페셜쇼는 내일은 국민가수의 TOP 10인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출연하며 이들의 감동적인 무대를 이디야커피를 통해 다시 현장에서 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내일은 국민가수 스페셜쇼를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를 통해 특별한 경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더블 적립 이벤트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딸기 신제품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멤버스를 적립하는 고객 대상으로 1월 5일까지 스탬프를 두 배로 적립해주며 1월 12일까지 딸기 베이커리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리스 호랑이 캐릭터 ‘흐코’ (제공: 할리스)
할리스 호랑이 캐릭터 ‘흐코’ (제공: 할리스)

◆할리스, 새해 맞아 ‘호랑이 캐릭터’ 한정 메뉴 출시… 신년 선물 증정 예정

할리스가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할리스 호랑이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 메뉴를 판매한다.

2022년은 할리스의 창립 24주년이자 용맹함과 신성함의 상징인 흑호랑이 해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임인년을 기념해 감성 굿즈로 잘 알려진 쿤더샵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호랑이 캐릭터 ‘흐코’를 개발했다. 쿤더샵은 아기맹수 시리즈, 보니씨, 쿤더캣 등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가 활용된 굿즈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할리스의 호랑이 캐릭터는 케이크와 마카롱 등 디저트 메뉴와 내년 1월 출시하는 딸기 신메뉴에 적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흐코는 짙은 갈색에 검은색 줄무늬를 지닌 귀여운 아기 흑호랑이다. 어리지만 동물의 왕 호랑이답게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항상 할리스를 상징하는 ‘크라운’을 쓰고 꼬리에 리본을 달고 다닌다. 달콤한 딸기를 무척 좋아해 커다란 왕딸기를 안고 다니며 할리스의 딸기 디저트, 딸기 음료도 좋아한다.

할리스는 오는 1월 1~27일 매장에서 판매되는 케이크 메뉴 및 신메뉴에 할리스 호랑이 캐릭터 데코픽을 꽂아 제공한다. 데코픽이 올려지는 케이크는 총 8종으로 ▲딸기 생크림 라운드 케이크 ▲딸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치즈 스윗박스 등 새로 선보이는 딸기 케이크 4종, ▲트리플 초코 라운드 케이크 ▲부드러운 쿠키 앤 크림 케이크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 할리스 베스트 케이크 4종이다. 데코픽은 재사용이 가능해 깨끗이 씻은 후 음식이나 화분 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할리스 대표 디저트 메뉴인 뚱카롱 3종(바닐라 딜라이트 뚱카롱, 더블 초코 뚱카롱, 딸기 치즈 케익 뚱카롱)도 호랑이 캐릭터를 입혀 한정 판매된다. 꼬끄 상단에 할리스 호랑이와 함께 2022년 새해 인사가 담겼다.

이 외에도 할리스 호랑이가 활용된 특별한 2022년 신년 선물도 준비됐다. 매장에서 호랑이 데코픽이 올라간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흐코 종이 엽서가 증정되며 귀여운 흐코의 모습이 담긴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템플릿도 공식 SNS를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시작한 할리스 역시 호랑이해에 탄생해 2022년이 더 의미가 깊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할리스의 헤리티지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MZ세대에 인기 있는 쿤더샵과 협업해 캐릭터를 개발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호랑이 기운을 받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한정 메뉴를 준비했으니 할리스에 방문해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희망차게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