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hc 다이어리. (제공: bhc치킨)
2022 bhc 다이어리. (제공: bhc치킨)

27일부터 전 매장서 동시 진행

치킨 한마리 메뉴 주문 시 증정

2가지 컬러로 MZ세대 취향저격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bhc치킨이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감성 다이어리를 제작해 치킨 메뉴 주문 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다양한 신메뉴까지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동시에 펼쳐짐에 따라 배달 매장 외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올해 선보인 2022 bhc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적용된 이번 플래너는 연간, 월간, 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됐으며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이 강조됐다.

특히 호랑이의 해인 새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기 위해 ‘Keep Smiling’의 메시지를 버비 작가의 개성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색상은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카이블루와 크림 베이지 등 2가지로 제작됐다.

bhc치킨은 지난 2013년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서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매년 감성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선보여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인 내년 임인년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늘 행복한 일로 가득 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를 제작했다”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새해에는 즐거운 계획을 많이 세우고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