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출시하고 협업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를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팝콘과 프레첼의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했다.
‘뿌링클 팝콘’은 집에서 배달로 즐겨 먹는 대표 메뉴인 치킨 맛과 영화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으로 선보였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동시에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의 햄버거와 삼각김밥 등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섰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bhc치킨, 서대문독립공원서 환경정화 실시한 해바라기 봉사단
- bhc, 영업비밀 침해 완승… BBQ, 8년간 소송전 완패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비대면 안부패키지 전달
- bhc치킨, 지난해 가맹점 연평균 매출 5억 돌파… 전년比 20% 증가
- bhc치킨,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다각화… 브랜드 친밀도 제고 목적
- bhc치킨, 가맹점-본사 ‘선도 기업’ 도약 위해 뜻 모았다
- bhc치킨, 추석 연휴 ‘나홀로족’을 위한 BSR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대상 먹거리 나눔 봉사 실시
-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 bhc치킨, 버비와 함께 만든 ‘2022 bhc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개미마을 방역 봉사 실시
- bhc치킨, 박현종 회장 모교인 성균관대학교에 마스크 5만장 기부
- bhc, BBQ에 손해배상 청구 소송 제기… BBQ “민사소송도 같은 결과일 것”
- “치킨 먹다 나사 나와 아들 잇몸에 박혀… 업체는 아직 이상 발견 못해”
- bhc치킨, 16종 메뉴 배달의민족서 3000원 할인
- bhc치킨, 수험생 위한 BSR 댓글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