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쇼핑이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에 나선다.
롯데마트·슈퍼는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 경영, 세무 신고 및 절차 등 최신 경영 트렌드 및 실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롯데마트 및 슈퍼와 거래 중인 200여개의 우수 중소 파트너사(마트 108개, 슈퍼 93개)를 대상으로 지난 9월부터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와 슈퍼는 온라인 교육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해 파트너사별 ID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준비했다.
개설 강좌는 ▲ESG 이론 및 사례 ▲세무 신고 및 처리 절차 ▲코로나 시대 비대면 마케팅 영업이며 파트너사 임직원은 모바일, 태블릿, PC 등을 통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유롭게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김학수 롯데쇼핑 CSR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급격히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파트너사를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직무 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키워드
조혜리 기자
mooksung@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시그니엘 서울·부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1’ 수상
-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 SPC삼립 ‘시티델리’ 스테이크 2종 출시
- 롯데제과, 상생 빼빼로 2탄 ‘제주감귤 빼빼로’ 출시
- 삼양식품, 창립 60주년 맞아 삼양라면 패키지 변경
- KT&G, 청년창업가 발굴·육성 ‘상상스타트업캠프’ 6기 모집
- 유통업계, 쇼핑의 계절 소비자 겨냥… 앞다퉈 온라인 할인 경쟁
- 롯데百, 첫 희망퇴직에 500여명 신청… 인력 구조 재편
-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위크’ 진행
- 롯데마트, 겨울 제철 생선 ‘방어회·방어초밥’ 선봬… ‘가을 수산대전’ 개최
- 롯데마트, 친환경 캠페인 통해 ESG경영 박차
- [대형마트에서는] 이마트, 4일간 한우데이 실시 外 롯데마트, 홈플러스
- [대형마트에서는] 롯데마트 ‘팔도 왕교자 비빔만두’ 단독 상품 기획 外 이마트, 홈플러스
- 또 희망퇴직 받는 ‘롯데마트’… 올해만 벌써 두 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