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배우 유태오와 함께 한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공: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배우 유태오와 함께 한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공: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폼프리츠 제작 과정 담겨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 운영 계획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4일 배우 유태오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함께할 때 더 맛있는 순간’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폼프리츠’가 만들어지는 두 개의 다른 과정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면 상단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깊은 풍미의 비결인 프리미엄 재료 사츠 홉이 사용돼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이, 화면 하단에서는 최상의 감자가 선별돼 폼프리츠가 만들어지는 과정이 등장한다.

이어 영상은 스텔라 아르투아와 폼프리츠가 한 화면에서 만나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유태오는 소중한 사람들과 완성된 두 음식을 즐기며 ‘함께할 때 더 특별해지고 맛있어진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유태오가 독일 태생으로 유럽 문화에 친숙하고 요리에 대한 열정과 실력까지 함께 갖추고 있어 600년 전통의 벨기에 대표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모델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유태오는 최근 tvN 드라마 ‘머니게임’,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하고 tvN 예능 ‘우도주막’에서 메인 셰프로 활약하고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오는 5일부터 스텔라 아르투아와 폼프리츠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를 서울 한남동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엄선된 재료와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벨기에 고품질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와 벨기에 전통 감자튀김 폼프리츠의 조합을 통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미식가로 유명한 배우 유태오는 소중한 일상에서 함께할 때 더욱 특별해지는 순간의 의미를 전하는 데 적합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