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몰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투탕카멘: 파라오의 비밀’ 전시 티켓 증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이 최근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는 ▲빠다커피(240㎖) 24개입 ▲바디밸런스 이온(500㎖) 20개입 ▲스파클링 워터(500㎖) 20개입 등 대량 구매 수요가 많고 재구매율이 높은 총 3개의 상품을 대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송 주기는 1주, 2주, 4주로 설정 가능하며 이용 횟수 역시 4회, 8회, 12회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탐앤탐스는 이번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탐앤탐스몰에서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은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정기 배송으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송받은 상품 인증샷과 함께 ‘포토리뷰’를 남기면 BEST 포토리뷰어 20명을 선정해 용산 전쟁기념관 특별전시실에서 진행되는 ‘투탕카멘: 파라오의 비밀’ 전시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몰 고객들에게서 ‘구독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확인해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오픈 기념으로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