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 모집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 모집 이미지.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탐앤탐스가 오는 17일부터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22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탐리포터 22기는 오는 17~23일 탐앤탐스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차로 선발된 50명은 약 일주일간 사전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수행에 대한 심사를 거쳐 내달 10일에 탐리포터 22기 20명이 최종 선발된다.

이번 탐리포터 22기는 콘텐츠 영상(유튜브 영상 제작) 부문 4명, 콘텐츠 운영(블로그 운영) 부문 16명 등 2개 분야로 나뉘어 모집된다. 부문별로 선발된 인원들은 내년 2월 15일까지 약 5개월 동안 유튜브, 블로그 등의 온라인 창구를 통해 탐앤탐스의 신메뉴 및 MD 상품, 프로모션에 대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탐리포터 명함’이 전달되고 매월 탐앤탐스 앱인 마이탐 선불카드에 5만원의 활동비가 충전돼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5개월 후 활동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종 우수자 1인에겐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탐앤탐스 파드 커피 8종 등의 100여만원 상당의 보너스 혜택이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에게 즐거운 카페 문화 경험과 홍보 마케팅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탐리포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탐리포터가 만들 창의성 가득한 콘텐츠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