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취약계층의 여름나기를 도왔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압화 부채 제작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다문화 및 새터민 등 취약계층 가정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단원들은 각양각색 압화 뒤에 목공풀을 바른 뒤 새하얀 부채 위에 얹으면서 디자인하는 방식으로 부채를 하나씩 완성했다. 이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손편지를 정성스레 작성, 연이은 무더위로 지친 취약계층 가정의 심신을 달래고자 했다. 이후 직접 만든 부채와 손 편지를 사단법인 나눔세상휴먼플러스에 전하며 기관을 통해 해당 가정에 전달되도록 했다.
봉사에 참여한 단원은 “더운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에 임했다”며 “봉사단이 만든 부채가 취약계층 가정의 더위를 날려버리는 한편, 행복을 불러오는 매개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취약계층 가정에 온정의 손길을 건네고자 애쓴 봉사단의 선행에 감사를 표한다”며 “이번 봉사단의 발자취가 다양한 구성원이 어우러져 사는 사회로 나아가는 발판으로 작용하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을 전폭 지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년 발족한 이래 올해 5기째 운영되고 있는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 10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다. 지난 1월부터 적극 활동 중인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봉사가 여의치 않은 환경에서도 어린이 교통안전 우산 제작, 플로깅 활동, 현충원 묘역 정화 등 대 국민적 환기가 필요한 각종 이슈를 자율적으로 발굴하고 실천하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bhc치킨, 올림픽 기간 ‘치킨’ 매출 전년比 25%↑
- bhc치킨 ‘콤보 시리즈’ 판매 순위 1위 등극
- [#신상이오] 농심켈로그 ‘프로틴×배럴핏 레깅스’ 출시 外 롯데제과, bhc치킨, 남양유업, 아모레퍼시픽 한율
- bhc치킨, 1인 가구를 위한 ‘혼치킨 세트’ 4종 선보여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미래유산 보존 앞장서
- 공정위, bhc치킨 ‘원재료 강매’ 의혹 무혐의 처분
- bhc치킨 ‘초복·중복’ 전년比 매출 39%↑
- 박현종 bhc 회장 “독자경영 8주년 종합외식기업으로 도약… 지난해 매출 4000억원”
- bhc치킨, 라방서 ‘치킨상품권’ 15분만에 완판
- [비즈라이프 은행특집] 코로나 답답함, 은행 이벤트로 시원하게 ‘뻥’
- 위메프, ‘강원도 제철부대’ 강원도 우수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
-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의민족서 3000원 할인
- bhc치킨, 배달의민족서 총 16종 3000원 할인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취약계층 아동에 마스크 스트랩 전달
- bhc치킨, 스포츠클라이밍 서채현 선수에 격려금 5000만원 전달
- bhc치킨 ‘bhc 히어로’ 정범채씨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