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bhc치킨이 오는 20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bhc치킨의 세트메뉴 등 총 16종의 제품을 3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막바지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bhc치킨 매장에서 해당 세트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한 마리 세트메뉴 6종과 ‘레드킹콤보’ ‘포테킹콤보’ ‘뿌링맵소킹콤보’ 등 콤보시리즈 세트메뉴 6종, ‘골드킹순살’ 등 순살 세트메뉴 2종으로 총 14종이다. 이 외에도 신메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와 bhc싸이순살 등 단품 메뉴 2종에 대해서도 해당 기간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가족들과 함께 식사 대용이 가능한 세트메뉴를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가맹점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해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인다”며 “앞으로도 치킨과 사이드 메뉴의 다양성을 통해 고객들이 각자 원하는 조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개발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취약계층 여름나기 지원
- bhc치킨, 올림픽 기간 ‘치킨’ 매출 전년比 25%↑
- bhc치킨 ‘콤보 시리즈’ 판매 순위 1위 등극
- [#신상이오] 농심켈로그 ‘프로틴×배럴핏 레깅스’ 출시 外 롯데제과, bhc치킨, 남양유업, 아모레퍼시픽 한율
- bhc치킨, 1인 가구를 위한 ‘혼치킨 세트’ 4종 선보여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미래유산 보존 앞장서
- bhc치킨 ‘초복·중복’ 전년比 매출 39%↑
- “10억 주인공 찾는다”... 대한민국 치킨대전 지원자 모집
- ‘배달음식 빼먹기’ 대책 나왔다… 공정위 ‘배민·요기요’ 약관시정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취약계층 아동에 마스크 스트랩 전달
- bhc치킨, 스포츠클라이밍 서채현 선수에 격려금 5000만원 전달
- bhc치킨 ‘bhc 히어로’ 정범채씨 선정
- bhc치킨, 가맹점-본사 ‘선도 기업’ 도약 위해 뜻 모았다
